• 검색

[제약 브리프]"남자는 모발이 자신감"...동국제약 새 TV광고

  • 2015.04.23(목) 18:16

동국제약은 탈모 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번 TV광고에 출연한 김성주는 "남자는 모발이 자신감"이라며 판시딜 복용으로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판시딜은 맥주효모에서 추출한 약용효모와 모발·손톱의 구성성분인 케라틴 등 6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고혈압과 당뇨병 환자 등 누구나 복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성이 높고 장기간 복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 판시딜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대웅제약은 지난 22일 아세안 7개국의 의약품제조·품질관리 기준(GMP) 담당자들이 경기 화성에 위치한 향남공장을 방문했다고 23일 밝혔다(아래 사진). 이번 방문은 식약처가 주최하고 한국제약회가 주관한 '한-아세안 의약품 GMP 협력 컨퍼런스' 프로그램의 일부로 진행됐다.
 
대웅제약은 이 행사가 국내 의약품 GMP 시설에 대한 우수성을 전달하고 국내 제약사의 최첨단 생산시설을 소개하는 취지에서 준비됐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의약품 규제과학 전문가' 양성 지원자를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5월 3일 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290-7722) 또는 홈페이지(www.krap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국내 최초로 동충하초의 면역증진효과를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아래 사진). 동충일기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전 6시 4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1세트 구매 시 15만원, 3세트 구매 시 29만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100% 국내산 현미로 재배한 동충하초에서 추출됐다. 동아제약은 '현미 동충하초'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성 식품 원료로 인증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충일기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및 전국 약국 600여 곳에서도 판매 중이다.
 
광동제약은 문화이벤트 'V라인 시네마데이트'의 영화시사회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영화는 '위험한 상견례2'(감독 김진영)로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왕십리 CGV에서 시사회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www.oksusutea.com)에 접속해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나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광동제약은 등록된 사연 중 140명을 선정해 1인 2매씩 초대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미약품은 자체개발 중인 차세대 표적항암신약 2종의 전임상 결과 3건을 미국 암학회에서 발표했다고 밝혔다(아래 사진). 미국 암학회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열렸으며 한미약품이 발표한 항암신약은 '내성표적 항암신약'(HM61713)과 '차세대 RAF 저해 표적항암신약'(HM95573) 등 2종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