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갈릭 버터맛 쉑쉑(Shake Shake Garlic Butter)’을 출시하고 오는 7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지난해 한정 판매한 프리미엄 치킨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McSpicy Shanghai Deluxe)’도 다시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러쉬 얼음이 컵 위에 쌓인 ‘핑크 레몬 에이드’와 ‘라임 모히토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3500원.
◆리리코스는 제주 한란의 맑고 청아한 향을 가득 담은 마린 오키드 바디 라인 6종(바디 스크럽, 바디 클렌져, 바디 로션, 스무징 크림, 핸드크림, 퓨어 클렌져)을 출시했다.
◆아이오페는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252 ml)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피부 활성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재현한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을 93.7% 함유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각국의 인기 도넛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월드 베스트 도넛’을 출시했다. ‘월드 베스트 도넛’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인터내셔널 제품 중 SNS 투표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정한 도넛 3종으로 구성됐다. 초콜릿 머드 파이(1700원), 쿠키 앤 크림 케익(1700원), 오리지널 트위스트(1500원) 등이다.
◆MCM은 미래적인 분위기의 바이오닉 시리즈 컬렉션(BIONIC SERIES Collection)을 선보였다. 이번 바이오닉 시리즈는 신 소재를 활용해 무게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한여름에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냉감 및 자외선차단 효과가 있는‘컬러풀 선블록 피케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화이트, 옐로우, 퍼플, 핑크, 블랙, 레드, 네이비 등 총 7종으로 가격은 1만4900원.
◆한샘은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레스티’를 출시했다. 색상은 그레이, 브라운 등 두 가지다. 가격은 3인용 149만9000원, 4인용 169만9000원, 코너형 189만9000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