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제약 브리프]광동제약, 영화 `사도` 시사회 초대

  • 2015.09.10(목) 18:16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하는 문화이벤트 `V라인 시네마데이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광동제약 `V라인 시네마데이트`가 추석을 앞두고 선보일 이번 영화는 비극적인 가족사를 그린 정통 사극 `사도`이다.


이 영화는 영조가 아들 사도세자를 뒤주에 가둬 죽음에 이르게 한 역사적 사건인 임오화변 (壬午禍變)을 바탕으로 아버지 영조와 아들 사도가 비극적인 운명으로 치달을 수밖에 없었던 감정의 인과관계와 심리 변화를 그렸다.

시사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 브랜드 사이트(www.oksusutea.com)에 접속해 `시네마데이트` 페이지에서 `시네마데이트 신청하기`를 클릭하고,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나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3일까지, 당첨자는 9월 14일 광동 옥수수수염차 브랜드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광동제약은 등록된 사연 중 140명을 선정해 1인 2매씩 초대장을 제공하며, 시사회는 17일 저녁 7시 30분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다.

일동제약은 항산화제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씨플러스` 정제의 크기를 약 50%정도로 줄인 `아로나민씨플러스-미니`를 출시했다.

일동제약은 시장조사를 통해 아로나민씨플러스의 정제의 크기가 다소 커 복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있다는 점과, 여성 ․ 청소년 ․ 노인층이 소형화 정제를 선호하는 점을 확인 `아로나민씨플러스 미니` 제품을 발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로나민씨플러스 미니`는 1일 복용 성분함량은 유지하되 정제크기를 소형화하여(1일 4정 복용), 피로 해소 및 항산화 관리를 목적으로 복용하는 주요 소비자층인 여성은 물론, 청소년 ․ 노인층의 복용을 편리하게 했다.

JW중외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가 후원하는 `문화햇살콘서트`가 11일 서초동 소재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다. `문화햇살콘서트`는 예술의 전당이 주최하고 중외학술복지재단과 한세실업, 이스트소프트, 한국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후원하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행사다.

이번 공연은 피아니스트 김주영의 사회로 진행되며 국내 정상급 챔버오케스트라인 서울바로크합주단이 출연해 헨델, 차이코프스키의 가곡 등 우리에게 익숙한 클래식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JW중외그룹은 `영혼의 소리로` 합창단 정기공연 후원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동국제약은 오는 10월 중년 여성들을 대상으로 `동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관련된 질환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은 단짝친구와 함께 가벼운 산행을 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다시 한번 챙겨보고, 중년질환 예방 및 치료 등에 대한 정보도 얻는 기회를 갖게 된다.



걷기 행사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10월 13일(화)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 코스, 2차는 10월 20일(화) 북한산 둘레길 코스에서 열린다. 4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달 10일부터 10월 2일까지 훼라민큐(www.feraminq.com)나 센시아(www.censia.co.kr)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부광약품은 기억력 및 집중력 개선에 효과를 가진 일반의약품 영양제 `아이큐플러스정`을 발매하였다.

 

`아이큐플러스정`은 핵산의 구성 성분인 우리딘과 시티딘, 신경전달물질을 생성하는 글루타민이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왕성한 두뇌 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영양제다.

 

부광약품은 `아이큐플러스정`에 약국 마케팅 및 영업력을 집중하여 단기간에 대표 OTC로 자리매김시킬 계획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