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 '자! 떠나자' 뉴 코란도C 출시

  • 2013.08.07(수) 10:27

[쌍용자동차가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마리나클럽&요트에서 SUV '뉴 코란도C'를 발표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쌍용자동차는 7일 여의도 서울마리나에서 '뉴 코란도C' 출시 이벤트를 갖고 이날부터 전국 대리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ED 램프를 적용하는 등 내·외관 디자인을 대폭 변경하고 연비와 상품성을 끌어올린 것이 새 모델의 특징.

 

전면부는 블랙베젤 프로젝션 헤드램프 및 LED 포지셔닝 램프, 크롬몰딩과 바디컬러 라인을 적용한 라디에이터 그릴, 범퍼라인의 에어 인테이크 그릴 등이 새롭게 적용됐다. 후면부에는 새로운 리어 콤비램프에 C자형 라이트가이드가, 측면부는 신규 디자인된 18인치 휠이 적용됐다.

또 다이내믹한 움직임에서 비롯되는 강인한 이미지를 디자인 콘셉트로 해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이미지를 구현하는 한편,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와 함께 코란도 패밀리룩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쌍용차는 설명했다.

 

뉴 코란도C는 구동계통 최적화를 통해 에코모드 선택시 기존모델보다 연비가 8.4%가량 향상됐다. 2WD 기준 복합연비는 12.8km/ℓ이고 M/T 모델은 동급 유일의 1등급 연비(2WD 기준 복합 17.2km/ℓ)를 자랑한다. 자동변속기 모델에는 에코모드와 스포츠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판매 가격은 트림 별로 ▲CVS(City Voyager Special) 2071만~2226만원 ▲CVT(City Voyager limiTed) 2380만~2572만원 ▲CVX(City Voyager eXecutive) 2722만~2872만원(각각 고급형~최고급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