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오뚜기, 진한 해물맛 `진짬뽕` 출시

  • 2015.10.21(수) 18:17

오뚜기가 진한 해물맛 짬뽕소스로 맛을 낸 `진짬뽕`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 `진짬뽕`은 기존의 라면 제품보다 두껍고 넓은 면(3mm)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운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오징어 홍합 미더덕 등 각종 해물과 야채를 센불에 볶은 후, 치킨·사골 육수로 우려내어 개운하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또 양배추, 당근, 목이버섯 등 총 8종으로 구성된 풍부한 건더기가 진짜 짬뽕의 맛을 더욱 살려준다.
 
진짬뽕은 원료의 건조과정이 없는 액상 그대로의 짬뽕소스를 사용하여 기존의 분말스프와 차별화되는 짬뽕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시식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떠먹는 타입의 티라미스 케이크 `카페 아다지오 티라미스`를 출시한다.

파리바게뜨가 티라미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새롭게 선보인 `카페 아다지오 티라미스`는 파리바게뜨만의 특별한 원료를 사용, 기존 마스카포네 티라미스보다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축하용이나 선물용의 케이크 타입처럼 칼을 사용하는 방법이 아닌 떠먹는 타입으로 개발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용 케이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예정이다. 소비자권장가격은 2만4000원.

파리바게뜨의 `단팥크림 코팡(KOPAN)`이 출시 두 달여 만에 200만개(10월 14일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 올해 출시한 파리바게뜨의 신제품 중(빵 부문) 단기간 가장 높은 판매를 보인 것.

프랑스 매장인 파리바게뜨 샤틀레점과 오페라점에서 `브리오슈 크렘 드 레 레드 빈(Brioche Crème de Lait Red Beans)`이라는 제품명으로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 중인 단팥크림 코팡은 지난 8월 10일 국내에서도 출시됐다.

‘한국의 빵’을 칭하는 코팡(KOPAN)은 기존의 국내 단팥크림빵과는 달리 브리오슈 반죽을 사용한다.달걀과 버터로 밀가루를 반죽해 부드럽고 고소한 프랑스 빵 브리오슈에 한국식으로 만든 앙금과 부드러운 크림이 만들어내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인기 비결로 손꼽히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신세계푸드가 직영 운영하는 프리미엄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www.bono-bono.com)는 가을을 맞아 중식, 일식 등 다양하게 구성된 가을 보양식 신메뉴 17종을 출시했다.

일식은 스태미너에 좋은 장어와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로 만든 `장어 아보카도롤`, 쫄깃한 훈제 오리와 향긋한 부추를 넣어 만든 `훈제오리롤` 등 4종을 마련했다.

중식은 생크림이 들어간 계란에 게살을 넣고 굴소스로 볶아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부용게살` 그리고 영양 가득한 식재료로 장시간 끓여낸 중국의 대표 보양 음식 `불도장`을 준비했다. 예약 및 이벤트 문의는 삼성점 3288-8080, 마포점 3280-8080.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 에서 바디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고기능 탄력 바디 크림인 토탈에이징케어 탄력 자태 크림을 출시했다.

복부 탄력 개선, 셀룰라이트 개선, 엉덩이 리프팅 등 아모레퍼시픽의 바디크림 중 최다 임상 14개를 획득한 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면서 탄탄하게 바디가 차오르게 하는 것이 특징이며, 비타민E를 함유한 노란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내려 자외선이나 외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 해준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컬러, 뛰어난 보습력의 `마린 립 글로우 밤 코랄 SPF15(3g/ 3만원 대)` 컬러를 출시한다.

고굴절 오일의 투명 베이스를 적용한 유리알 틴팅 효과로 맑고 투명한 광채 입술을 완성하며 수분 킵핑막을 통해 입술을 메마르지 않게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초씨 오일 성분으로 자칫 외부 환경으로 손상될 수 있는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산이 만든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북극곰의 생존기술을 모티브로 `콜드 블록 시스템`을 적용한 헌터다운자켓을 출시했다.

이번 동계시즌을 겨냥해 야심 차게 내놓은 주력제품으로 NYLON 2L 원단에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헤비 다운자켓이다. 특히,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기장과 패치형 포켓이 스타일을 살려줘 일상생활 및 도심에서 입기에도 좋다.

또 마운티아의 `블로킹 테크놀로지` 중 콜드블록시스템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콜드블록시스템은 북극곰이 극한 추위에 이겨내는 것을 모티브로 공기를 가둬 체열을 유지하는 3단계 블로킹 기술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