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Biz]LG하우시스, 중국서 10대 친환경 건축자재 선정

  • 2016.01.25(월) 16:35

LG하우시스는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제13차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에 뽑혔다고 25일 밝혔다. 이 대상은 건축자재 기업의 품질관리와 만족도 평가, 건설사 및 유관기관 추천 등을 종합해 수여하는 것으로 중국 건설업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LG하우시스는 현재 중국 건축자재 기업 중 유일하게 TVOC(총휘발성유기화합물) 분석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균 및 항공팜이 성능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건축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내오염성과 내화학성을 갖춘 의료시설 전용 바닥재 '메디스텝'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며 현지 병원에 제품을 공급, 대규모 공공시설 인테리어의 친환경화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상호 LG하우시스 중국법인장 상무는 "3년 연속 친환경 10대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LG하우시스가 중국시장에서 대표적인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앞세워 프리미엄 건자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항공은 25일 오전 7시30분 부산 김해공항 10번 출국장에서 이진호 대한항공 한국지역본부장과 홍기호 부산광역시 교통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타이베이 신규 취항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부산~타이베이 노선에는 138석 규모의 B737-800기종이 투입된다. 매일 오전 8시30분 부산 김해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간 오전 10시15분 타오위안공항에 도착하며, 오전 11시15분 타오위안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35분 부산 김해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대한항공은 이번 부산~타이베이 노선의 신규 취항으로 부산~오사카, 부산~방콕, 부산~홍콩 등 14개 부산발 국제선 노선을 취항하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은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플라잉 마케터(Flying Marketer)'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외국인 유학생을 포함해 국내 거주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12명은 내년 1월까지 공식 활동한다.

 
이들은 활동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과 관련된 각종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블로그 홍보 및 동영상 제작 등의 온라인 마케팅 과제에 참여한다. 우수 아이디어는 검토를 거쳐 향후 아시아나항공의 실제 마케팅에도 활용된다.
 
플라잉 마케터 중 활동 우수자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국내 및 해외 탐방의 특전이 부여되며, 최우수 마케터로 선정된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및 페이스북(
www.facebook.com/flyasian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부가 지난 주말,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을 찾아 연탄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연탄배달에 참여한 ㈜동부 ‘이웃사랑나눔위원회’와 임직원 가족들은 영하 10도를 밑도는 매서운 추위에도 구룡마을 이웃을 직접 방문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동부 ‘이웃사랑나눔위원회’는 지난 2011년 출범한 이후,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중 일부를 기부해 조성한 희망성금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임직원 및 사회이웃을 찾아 정기적인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복지활동가, 태풍피해 농민, 가족 투병으로 인해 생활고를 겪는 이웃 등을 정기적으로 지원해 왔다.
 
㈜동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G전자가 25일 디자인을 강화한 휴대용 스피커 신제품을 출시했다. ‘LG 포터블 스피커 360’(모델명: NP7860)은 원기둥 모양의 고급스러운 텀블러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 편리하다. 무게는 커피나 음료를 마실 때 사용하는 텀블러와 비슷한 약 600g이다.
 
고객이 보온병의 뚜껑을 눌러서 열듯이 제품 윗부분을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누르면 제품 본체에 감춰져 있던 스피커와 조작부가 위로 올라오도록 했다. 이 제품은 360도 방향으로 고음질을 전달해 여러 사람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중저음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패시브 래디에이터를 2개 적용하고 우퍼까지 탑재해 한 층 깊은 사운드를 만든다. 출력은 최대 20와트(W)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일반적인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 사용하는 5핀 충전기를 이용할 수 있다. 최대 2대의 스마트 기기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두 명의 사용자가 각자의 스마트폰에서 듣고 싶은 음악을 번갈아 재생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포터블 스피커 클래식’도 출시했다. 외관에 우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모델명: NP5550NC)과 어깨에 매고 다닐 수 있는 가죽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모델명: NP5558MC) 등 2종이다. ‘포터블 스피커 360’은 화이트, 핑크,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하가는 19만9000원이다. ‘포터블 스피커 클래식’은 17만9000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