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제약 브리프]한미약품 '공정거래의 날' 대통령 표창

  • 2016.04.01(금) 18:03

한미약품은 1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제15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식에서 CP(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 정착 및 확산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지난해 컴플라이언스팀을 신설한 한미약품은 부서별 자율준수위원을 선임해 매월 정기적으로 CP운영과 규정을 점검해 오고 있다.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윤리경영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부 고발시스템 활성화를 위해 클린경영신문고를 운영하고 있다.

 

한미약품은 2007년 6월 26일 CP를 도입해 2011년 본격적으로 제도를 시스템화했으며, 작년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CP등급 평가에서 제약업계 최고 수준인 AA를 획득한 바 있다.

 

광동제약은 비타500 신규 광고CF 4편을 차례로 선보인다(아래 사진). 광고는 ‘비타민C 500mg의 능력은 뭘까?’를 주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런칭편, 동창회편, 버스카드편, 밤샘야근편 등 시리즈로 구성됐다.

 

 

녹십자는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생산·품질관리(QM), 연구개발(R&D), 관리 등이다. 녹십자, 녹십자홀딩스, 녹십자웰빙, 목암생명공학연구소 등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채에 지원하고 싶은 사람은 오는 10일까지 녹십자 채용 홈페이지(recruit.greencross.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JW중외제약은 면역력 향상과 다이어트를 위한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클로렐라 플레티넘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클로렐라 플레티넘은 국내산 클로렐라가 함유된 제품으로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마테추출물, 치커리뿌리추출물 등을 첨가해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JW중외제약이 후원하는 의·약사평론가 수상자에 ▲전병율 차의과대학 예방의학과 교수 ▲염호기 인제의대 서울백병원장 ▲이광섭 병원약사회 회장 ▲이봉진 서울대 약학대학 교수 등 4명이 최종 선정됐다. 의·약평론가는 지난 1976년부터 의료·약학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활발한 학술연구나 논평 등 언론활동을 통해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한 의사·약사를 발굴하는 제도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