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종합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라두 선물세트'에는 고래밥·초코송이·젤리밥·왕꿈틀이 등 11종이, '보니하니 선물세트'에는 오!감자·초코송이·고래밥 등 4종의 과자가 들어있다.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어린이들을 위한 츄잉정(캔디) 홍삼 제품 '꼬마버스 타요 말랑말랑 홍삼츄잉정'을 출시했다. 홍삼의 쓴맛을 줄이고 달콤한 초콜릿 맛을 더했다. 가격은 1박스(4g x 150정)에 4만9000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주스&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가 생 과일을 활용한 빙수 3종을 출시했다. 드래곤망고빙수, 파인청포도빙수, 베리코코넛빙수 등 3종이다. 가격은 각 1만1500원.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디자인한 '라인프렌즈 구강용품'을 출시했다. 치약&아이스 텀블러, 피규어 칫솔, 휴대용 세트, 피규어 칫솔캡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생활용품에 라인프렌즈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
◆국순당은 아이싱 청포도와 캔디소다 2종을 출시했다. 쌀을 발효시킨 술에 청포도 과즙과 소다를 첨가했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아이싱 제품보다 1도 낮춘 3도. 가격은 각 1200원.
◆롯데푸드는 리얼딸기 아이스바를 선보였다. 딸기 20%(국산)와 딸기 과즙 10%가 함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