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록밴드 '라몬즈' 40주년 기념 의류 선봬

  • 2016.05.03(화) 17:25

삼립식품은 식빵 12종과 샌드위치 10종 등 '천연효모'로 만든 22종 제품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삼립식품 관계자는 "더욱 맛있고 건강한 빵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천연효모 빵을 출시했다"며 "향후 천연효모 적용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슈퍼,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이 망고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망고 베리 크림치즈 ▲망고 라임 샐러드 ▲망고 큐브 케이크 ▲망고 스윗 요거트 ▲떠먹는 망고주스 등 5종이다. 매장위치 등 자세한 정보는 피자몰 홈페이지(www.pizza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여름을 맞아 붉은색 과육의 블러드 오렌지로 만든 아이스 큐브가 들어간 음료인 '레드큐브'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레드 온 더 비치'와 '레드 오렌지 에이드' 등 2종이다.


이랜드 그룹의 SPA 브랜드 후아유는 1976년 데뷔한 미국 록 밴드 '라몬즈의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관련 의류 24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의류 라벨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라몬즈의 음악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이랜드와 함께 협업해 라몬즈 컬렉션을 선보인 유니버설뮤직은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아티스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