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기업브리프]쌍용차 "전시장 방문하면 카라반 이용권 쏜다!"

  • 2016.05.16(월) 17:14

쌍용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2차 '슈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휴가철 주요 휴양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라반 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전국 쌍용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 달 20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파주 임진강 카라반 이용권(20가족) ▲태안 몽산포 카라반 이용권(10가족)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3일 개별통보한다.

 

온라인 견적을 활용하는 고객을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30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모델의 온라인 견적을 내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7일 진행된다. 슈퍼 페스티벌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LG전자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팀 LA 다저스의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에서 ‘LG G5 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관람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존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이벤트를 열고 당첨 선물로 ▲‘G5’ ▲‘360 캠’ ▲‘LA 다저스 VIP 티켓’ 등도 제공했다.
 
LG전자는 이날 경기장 전광판에 ‘G5와 프렌즈’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LA 다저스의 간판 타자이자 최고의 1루수인 '애드리언 곤잘레스'가 등장한다. 그는 멕시코 국가
체육위원회로부터 ‘국가 체육인상’을 수상했고 LA 다저스 류현진 선수의 팀 동료로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하다.
 
이번 영상에서 LG전자는 '애드리언 곤잘레스'와 열혈 야구팬이 'G5와 프렌즈'로 야구를 색다르게 즐기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영상에서 야구팬은 ‘G5’의 광각카메라, ‘캠
플러스’, ‘360 캠’으로 경기를 촬영한다. 영상에서 ‘애드리언 곤잘레스’는 연습 타격 중에 ‘G5’의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확인한다. 또, 선수와 팬이 ‘G5’ 의 ‘오토 셀피’ 기능으로 셔터를 누르지 않고 셀피를 찍는 장면 등이 담겨있다.

 


제주항공은 자사 광고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래핑한 항공기를 처음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보유 중인 23대의 항공기 중 1대의 동체에 송중기 모습을 래핑해 김포~제주, 김포~부산 등 5개 국내선과 중국, 일본, 대만 등 한류 인기가 높은 노선에 투입한다.

 

항공기에는 기장과 승무원 등으로 변신한 송중기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송중기 래핑기 제작과정을 담은 동영상은 추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외국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한국방문위원회가 추진 중인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캠페인 엠블럼을 래핑한 항공기 2대를 오는 2018년까지 약 2년 7개월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한항공의 홍보 항공기 운영은 세계인이 다시 찾는 대한민국과 외래 관광객 2000만명 조기 달성을 위해서 추진 중인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서다.
 
대한항공이 운영하는 캠페인 홍보 항공기는 현재 국제선에 투입 중인 B747-8i 여객기 1대와 B777-300ER 여객기 1대 등 총 2대다. 5일 B777-300ER 여객기 대상으로 엠블럼 래핑 작업을
완료했다. B747-8i 여객기도 5월중 래핑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국GM 쉐보레(Chevrolet)는 캠핑 시즌을 맞아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충남 태안군에 있는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제 10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 이 행사는 응모를 통해 선정된 200가족 800여명을 초청,  자연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되고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RV 차량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쉐보레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으며 매회 응모자수가 평균 5000여 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한국GM은 이번 캠핑 기간 중 ▲ 석고 방향제 만들기 ▲ 쉐보레 해피 도서관 ▲ 쉐보레 행복 스튜디오 ▲ 모래 조각품 콘테스트 ▲ 갯벌 체험 ▲ 쉐보레 콘서트 등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응모고객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쉐보레 RV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쉐보레 올 뉴 말리부를 현장에 전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6일부터 한국방문위원회의 엠블렘을 항공기 3대(A321, A330, B777 기종별 각 1대씩)에 부착해 '2016-2018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항공기 동체 좌·우 앞부분 하단에 '2016-2018 Visit Korea Year' 문구가 새겨져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엠블렘 부착 항공기를 점차 늘려 한국방문의 해가 종료되는 오는 2018년까지 운항할 방침이다.
 
이번 엠블렘 부착은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방문위원회와 함께 외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추진했으며, 엠블렘 부착 항공기는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에 투입된다.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외 24개 공항 탑승수속 카운터 안내 스크린 (FIA, Flight Information Assistance)에도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 홍보 이미지를 적용한다.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외 광고에도 해당 엠블렘을 노출해 캠페인 확산을 도모할 계획이다.

 

 

금호석유화학은 서울 강동구에 있는 암사재활원에서 수도권 장애인거주시설을 대상으로 맞춤형 휠체어를 포함한 중증장애인용 보장구 전달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금호석유화학은 수도권에 있는 장애인거주시설 9곳에 약 5000만원 상당의 맞춤형 휠체어 33대를 기증했다.

 

이번에 보장구를 전달받은 시설 중 서울지역은 ▲암사재활원(4대) ▲승가원장애아동시설(2대) ▲다니엘복지원(1대)이다. 경기도 지역은 ▲가평 루디아의 집(14대) ▲김포 해맑은마음터(6대) ▲광주 SRC보듬터(2대) ▲남양주 송천한마음의집(2대) ▲이천 새생명의집(1대) ▲파주 교남시냇가(1대) 등이다.

 

금호석유화학이 휠체어와 함께 기증하는 이너(Inner)는 사용자의 체형을 휠체어에 맞출 수 있도록 하는 자세유지장치다. 우레탄 소재로 제작된다. 이너는 몸이 불편한 중증장애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용품임에도 일반 휠체어보다 제작비가 비싸다. 또 사용자 신체의 성장·변화에 따라 정기적인 교체를 필요로 하기에 시설 차원에서 구입하기에 적지 않은 부담이 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