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폭염 속 냉장고 할인기회를 잡아라'

  • 2016.08.04(목) 17:12

롯데하이마트, 5∼29일 기획전
국내 브랜드 냉장고 8만대 물량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국내 주요 브랜드 냉장고 8만여대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냉장고 대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 준비된 냉장고 물량은 약 800억원 규모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20만원대 소형 냉장고에서 1000만원대 고가 냉장고까지 다양하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맞에 맞춰 초프리미엄 냉장고,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냉장고, 해외브랜드 냉장고 등을 모은 기획전을 준비했다는 것이 롯데하이마트 측 설명이다.


특히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냉동고 제품을 모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요즘 냉동식품으로 간편하게 끼니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현상을 반영하듯 냉동고를 추가로 구입하고 싶다는 고객들이 늘어 냉동고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초프리미엄 4도어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LG전자 '시그니처', '얼음정수기 냉장고' 등 고가의 프리미엄 냉장고를 선보인다. 고객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냉장고를 구매할 경우 정부로부터 제품 구매금액의 10%(최대 20만원)를 돌려받을 수 있는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환급 냉장고 기획전'도 마련했다.

고객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조일자가 가장 오래된 냉장고를 보유한 고객 10명을 선정해 새 냉장고를 주는 '새 냉장고 줄게, 헌 냉장고 다오' 행사, 시대별 냉장고 변천사를 모은 '냉장고 히스토리전' 등이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8월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냉장고 대전을 준비했다"며 "초프리미엄 냉장고 구입시 각종 상품권과 사은품 등 혜택을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