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싸게 사는 팁

  • 2016.09.02(금) 09:45

LG유플러스는 추석을 앞두고 저렴한 가격에 선물 등을 살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유플러스 패밀리샵'이 인기를 얻으면서 고객 사이에 유용한 이용 팁(TIP)이 공유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유플러스 패밀리샵 중 가장 인기 있는 'LG생활건강샵'은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생필품은 물론 화장품, 육아용품, 음료 등을 임직원 수준으로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데, 가격 외 추가로 4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공유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면 ▲일반회원 15%, VIP 20% 등 멤버십 포인트 결제 ▲쇼핑콕 선택시 멤버십 등급에 따라 2000~4000원까지 할인 ▲월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통신요금 할인, 월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통신요금 할인 ▲첫 구매 회원은 추가로 3000원 할인 등이다.

 

이런 혜택은 리튠샵에서도 적용된다. 리튠삽은 LG생명과학 제품을 임직원 수준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건강식품·영양제 쇼핑몰이다.

LG전자샵은 한 달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한도가 10만점인데, 멤버십 포인트 결제와 쇼핑콕 선택, 매달 카드 무이자, 전체 제품 무료배송 정책 등이 이용 팁으로 공유되고 있다.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패밀리샵 리플렛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샵을 방문하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거나 앱을 설치하면 된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뒤 멤버십 혜택 카테고리를 선택, 유플러스 패밀리샵 메뉴를 클릭하면 패밀리샵을 방문할 수 있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패밀리샵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폰은 LG생활건강샵만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샵은 멤버십 등급이 높을수록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LG유플러스는 다른 통신사보다 최단기간에 가장 적은 비용으로 VIP 승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요금제 변경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는 팁이 공유되고 있다는 것. 

회사 관계자는 "데이터50.9 요금제를 사용 중인 고객의 경우 9900원만 더 내고 데이터 59.9 요금제에 가입하면 VIP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
VIP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영화예매 서비스만 이용해도 영화 관람비를 한 달에 최대 2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고 했다. 

VVIP·VIP 등급일 경우 스타벅스, 탐앤탐스 중 2회 아메리카노 커피를 받을 수 있는데, 다른 커피를 주문할 때는 차액만 지급하면 된다. 다이아몬드·골드 등급은 월 4회 탐앤탐스와 파파이스에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버·일반 등급은 탐앤탐스, 파파이스에서 월 4회 2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한 패밀리샵 바이럴 및 방송 광고가 네티즌과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며 SNS(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광고 영상을 보면, 아픈 딸을 위해 곁에서 간호하는 어머니와 퇴근길에 양손 가득히 야식을 사오는 아버지, 동네 친구들이 놀릴 때 달려오는 오빠 등 옛 추억에 잠기는 주인공이 결혼식을 앞둔 모습이 나오고, 양희은의 노래 '엄마가 딸에게'도 흐른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광고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은 집에 가서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말해드리고 싶다', '주말에 부모님 댁에 방문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