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하나투어가 공개한 여행 잘하는 비법③ '온라인마케팅'

  • 2016.11.24(목) 16:56

여행사 온라인 마케팅시 이벤트·경품 노려볼만

 

'여행사가 온라인 마케팅을 할 때 실시하는 각종 이벤트나 경품을 노려라'

 

하나투어가 공개한 '여행 잘하는 습관'에 따르면, 올해 국내 여행업계 마케팅의 화두는 온라인 여행박람회 였다. 여행업계가 홈쇼핑과 소셜커머스를 잇는 새로운 유통채널로 온라인 여행박람회에 집중하고 있는 것.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지역별 여행정보 및 여행상품, 항공권·호텔 특가, 이벤트·경품 등으로 유입자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여행객 입장에서는 챙길 수 있는 혜택이 많다는 얘기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도 최근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경품으로 세계일주항공권과 크루즈여행권 등을 내걸었다"면서 "나만의 여행취향을 찾아 SNS에 공유하면 세계일주항공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VR카메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스토리가 담긴 여행사진을 응모하면 미국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초호화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권(2매)도 증정한다. 이번 박람회 추천여행지인 일본 규슈의 퀴즈 이벤트로 왕복 항공권(2매)과 여행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박람회 상품 예약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선보인다. 에어텔 예약시 최대 48% 할인 및 공항 픽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여행상품이나 국내숙박 예약시에도 1인 1만원 이상 할인 및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포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을 구매하면 호텔 10% 할인 및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왕복항공권(2매)과 하나투어 마일리지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기도 한다.

 

하나투어 계열사의 제휴 혜택도 풍성하다. 박람회 예약자에게 SM면세점은 특별적립금 10만원 등 다양한 적립금과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하나투어의 여행용품 쇼핑몰 하나샵은 최대 30% 할인쿠폰, 티마크그랜드호텔 명동점은 레스토랑과 카페 10% 할인쿠폰과 와인 제공 등 챙겨야 할 혜택이 많다. 보다 다양한 혜택은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림회(http://travelshow.hanatou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