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한은행 "'신나는 한판'이면 다 됩니다"

  • 2016.12.16(금) 16:26

신한금융 계열사 통합 모바일 서비스 출시

신한은행은 16일 신한금융그룹 모든 계열사의 핵심서비스를 '써니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서비스인 '신나는 한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한 번의 로그인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기존에 각 금융회사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해당 앱을 개별적으로 설치해야 했지만, '신나는 한판'을 통하면 신한금융 계열사의 주요 금융서비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써니뱅크에 탑재된 '신나는 한판'의 주요 서비스는 ▲신한금융그룹 전체 계열사의 각종 조회 ▲거래 업무와 생체인증을 활용한 빠른이체 ▲메신저 방식의 그룹사 모바일 상담 등이다. 신한은행은 '신나는 한판' 출시를 기념해 써니뱅크에서 입출금 통장과 함께 체크카드를 새롭게 만든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GS25 모바일 상품권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측은 "'‘신나는 한판'은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하나로 결합한 '원신한(One Shinhan)'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며 "써니뱅크를 시작으로 신한은행과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등의 대표 모바일 앱에도 '신나는 한판'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