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금호타이어, 구매고객 대상 스파·온천이용권 쏜다

  • 2017.02.27(월) 11:14

내달 4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가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국내 휴양지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지급한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2일부터 내달 4일까지 자사 대리점에서 승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기간 중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PS91 ▲엑스타 LE스포츠 등의 제품 4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금호리조트 법인회원가 우대권 및 온천 이용권(아산 스파비스, 화순·제주 아쿠아나)을 함께 증정한다. 솔루스 TA31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온천 이용권이 제공된다.

 

마제스티 솔루스는 금호타이어가 최고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최상급 모델이다. 국내외 프리미엄 세단에 적합한 승차감과 정숙성,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51개 규격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지난해에는 전년대비 140%에 달하는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금호타이어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또 엑스타 PS91은 서킷에서 고속 주행에 필요한 성능을 일반도로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속 300km 이상의 속도에서도 안정적인 내구력과 주행 성능 발휘가 가능하다.

 

솔루스 TA31은 대형·중형·소형 차급별 특성을 고려해 인치 별로 차별화된 최적 성능을 갖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는 게 금호타이어 측 설명이다.

 

손석승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아이들 봄방학과 함께 날씨가 따뜻해지면 나들이 가는 가정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안전운전의 시작인 타이어 점검부터 꼼꼼히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