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균 Out!"

  • 2017.03.06(월) 16:11

다음은 3월 6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최근 개발한 위 기능성 신규 유산균 ‘HP7(헬리코박터 프로젝트 7)’으로 항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엘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윌에 들어있는 특허 유산균이 위암 발암인자인 헬리코박터균의 증식과 위벽 부착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면 이번에 추가로 넣은 신규 유산균 HP7은 헬리코박터균과 결합해 몸 밖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HP7은 현재 특허 출원을 마쳤다.

지난 17년간 윌의 누적 판매량은 약 34억 개로 국민 한사람 당 66개를 마실 수 있는 양이다. 지금까지 판매된 윌을 세로로 세우면 달까지 닿을 수 있고 지구는 약 9바퀴 돌 수 있다.

2000년 첫 선을 보인 윌은 2012년에는 특허받은 기존 유산균을 10배 강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2014년에는 당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25% 낮춘 ‘윌 저지방’을 출시했다. 지난해 3월 블랙커런트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갖춘 크랜베리를 첨가해 ‘윌 저지방’을 리뉴얼했고 올해는 위 기능성 신규 유산균을 추가해 또 한 번 기능성을 제고했다.

한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위 건강 이벤트’도 펼친다. 오늘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새로워진 윌 라벨 속에 숨겨진 ‘HP7’을 찾으면 현장에서 바로 윌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애경은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향을 강화한 전문 퍼퓸샴푸 라인의 ‘퍼퓨머리(Perfumery)’를 출시했다.

‘퍼퓨머리’는 ‘향기 제조소’, ‘향을 만드는 사람’을 뜻하는 단어로 향의 전문성을 담은 퍼퓸샴푸라는 의미이다. 케라시스 퍼퓸샴푸는 2012년 5월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처음 출시됐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 향수 콘셉트의 샴푸라는 신선함으로 출시 한달 만에 5만세트 한정수량이 완전매진 됐다.

케라시스 퍼퓨머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은은한 꽃 내음의 플로럴 계열의 향을 바탕으로 잔향 지속성이 오래갈 수 있도록 퍼퓸캡슐을 처방했다. 플로럴 향은 애경 향연구소의 조향기술로 개발됐으며, 고유의 잔향이 오래 지속돼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뿌린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는 지난해 ‘벚꽃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벚꽃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활짝 핀 벚꽃과 흩날리는 꽃잎 디자인을 케이스에 적용해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벚꽃의 화사함이 피부에도 만개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7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선보였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로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은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빛 보습 크림’의 2종류다.


비알코리아는 던킨도너츠의 21cm 크기 대형 도넛 ‘트위스트킹21’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오는 14일 까지다.

트리플팩은 ‘통밀 트위스트킹21’ 1개와 ‘인절미 트위스트킹21’ 2개로 구성 됐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제품 구성 변경은 불가능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할 수 있다. 일일 한정수량 판매된다. 트리플팩 구입시 결제금액의 0.5%에 해당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되고, 타 행사 타 쿠폰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는 3월 이달의 도넛으로 통밀이 들어가 고소하고 건강한 맛의 ‘통밀 트위스트킹21’과 쫄깃한 식감의 꽈배기에 고소한 콩고물을 묻힌 ‘인절미 트위스트킹21’을 선보인 바 있다.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유기농 현미, 보리로 만들어 곡물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전통 간식 튀밥강정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튀밥강정은 ‘올가 현미튀밥 강정(75g/3500원)’과 ‘올가 보리튀밥 강정(85g/3500원)’ 2종으로 유기농 곡류와 국산 쌀조청을 버무려 만든 건강 간식이다. 또 보리와 현미를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구워내는 ‘퍼핑(Puffing)’ 공법을 적용해 바삭한 식감과 곡물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또 화학정제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올가 튀밥강정 2종은 달지 않게 만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40대 이상의 성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동그란 막대 모양 형태로 입술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잘라 먹을 수 있다.


 
농심은 트러플맛 감자스낵인 ‘수미칩 프라임’을 출시했다. 수미칩 프라임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로 맛을 낸 3㎜ 두께의 프리미엄 감자칩이다. 트러플은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라고 불린다. 100% 국산 수미감자만을 사용했다. 가격은 1500원(45g).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