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동원 "혼자서도 쉽게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

  • 2017.03.14(화) 16:16

다음은 3월 14일에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www.thebanchan.co.kr)이 최근 늘어나고 있는 1인가구, 혼밥족 등을 위한 ‘싱글즈’ 카테고리를 출시했다.

‘싱글즈’ 카테고리는 돼지갈비찜, 불고기, 제육볶음을 비롯해 과일, 샐러드 등 다양한 반찬, 국, 디저트 등 메뉴를 1인분으로 담아냈다.

또 혼자 집에서 1만원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3종(연어스테이크, 안심찹스테이크, 채끝등심스테이크)도 선보였다. 스테이크 3종은 버섯과 야채 등 고기와 함께 곁들여먹을 수 있는 부재료 뿐만 아니라 제품에 어울리는 소스도 포함돼 있다.

특히 ‘채끝등심스테이크’는 구이용으로 좋은 부위인 채끝등심을 사용했으며, 소량 구매와 손질이 힘든 가니쉬를 함께 담아 완벽한 구성을 즐길 수 있다.


오비맥주는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봄을 맞아 벚꽃을 닮은 분홍빛 맥주 ‘호가든 체리’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가든 체리’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상큼한 체리의 풍미가 어우러진 맥주로 지난 겨울 선보인 ‘호가든 유자’에 이은 두 번째 시즌 기획 제품이다. 천연 다크 스위트 체리(Dark Sweet Cherry) 과즙과 체리 시럽을 가미, 은은하고 매혹적인 체리 꽃 향을 구현해 맛을 차별화 했다. 알코올 도수는 호가든과 같은 4.9도다.

‘호가든 체리’는 한국에서 첫 출시 되며 3월 말경부터 국내 대형마트와 편의점, 프리미엄 펍(Pub) 등에서 봄 시즌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500ml 캔 제품과 330ml 병 제품이 출시되며 캔 제품 기준으로 2000 원대 초중반에 소비자 가격이 형성될 전망이다.


㈜정식품이 시니어에게 필요한 영양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를 출시했다.

신제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을 더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균형 영양 음료다. 50~60대 시니어는 물론 건강한 시니어 세대를 준비하는 40대에게도 좋다.

몸에 좋은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강화했다. 특히 시니어에게 필수인 단백질 효율을 강화시키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했으며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과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아르기닌 성분을 더했다.

또 설탕 대신 몸 속에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신송식품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대용량 제품으로 ‘우거지&홍게 된장국’(1만980원/10g*22입) 을 출시한다. 우거지&홍게 된장국은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 5종 중에서 메인제품인 ‘우거지된장국’과 스타제품인 ‘홍게된장국’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있다.

신송식품의 우거지&홍게 된장국은 뜨거운 물만 부어 10초면 완성되는 즉석조리식품이다. 또 동결진공건조방식으로 제조해 원료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합성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 플로라호텔이 싱그러운 봄을 맞아 애프터눈 베리 세트가 포함된 ‘베리어썸 패키지’와 피크닉 박스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블루밍 가든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 선보인 ‘베리어썸 패키지’는 프랑스 정원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봄날의 오후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수페리어 객실 1박, 애프터눈 베리 세트, 모닝 뷔페 2인, 러쉬 배스 밤 1개,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등으로 구성됐다.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선보이는 애프터눈 베리 세트는 싱싱한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마카롱, 쿠키, 샌드위치, 타르트 등과 향긋한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기는 2인 디저트 세트다. ‘베리어썸 패키지’는 오는 5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만 원(부가세별 도)부터다.

‘프렌치 블루밍 가든 패키지’는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수페리어 객실 1박, 모닝 뷔페 2인, 2인용 러브 블라썸 피크닉 박스, 텀블러 1개, 객실 내 무료 미니바로 구성된다.

피크닉 박스에는 봄나들이를 하며 즐길 수 있도록 클럽 샌드위치, 감자튀김, 샐러드, 제철 과일 등이 포함되어 있다. 프렌치 블루밍 가든 패키지는 오는 6월 1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만 원(부가세 별도)부터다.


◆ 퍼시스가 사용자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폭 넓은 사양을 선택할 수 있는 사무용 의자 '어라운드(AROUND)' 시리즈를 출시한다. 
 
어라운드 시리즈는 설계 단계에서부터 자재별 모듈화를 통해 등∙좌판, 팔걸이  등 각 기능과 소재, 컬러의 다양성을 극대화한 의자다. 사무공간의 분위기 혹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으며, 조립 또한 간편하다.
 
어라운드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프레임 구조와 요추를 정확하게 받쳐 줄 수 있도록 높이 조절이 가능한 럼버서포트 기능으로 인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앉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자세 변화에 따라 등판과 좌판이 각기 다른 각도로 자연스럽게 기울어지는 싱크로나이즈드 틸팅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블랙, 화이트 색상 등 2가지 프레임을 기본으로 총 8가지 컬러의 디자인은 다양한 분위기의 사무환경에 조화롭게 어울리며, 신축성과 통기성이 탁월한 메쉬 소재로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