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롯데리아 '숯불바베큐버거'…'더블패티의 힘'

  • 2017.03.17(금) 14:26

다음은 3월 17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롯데리아가 패티와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푸짐함과 볼륨을 살린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오는 20일 출시한다. 숯불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에 숯불향을 가미한 바베큐 소스와 치즈, 토마토 등을 더해 맛의 조화와 푸짐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 가격 면에서도 최근 트렌드에 맞춰, 버거 단품 3200원, 세트 5200원에 판매하며,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착한점심’에는 세트 3천9백원으로 정상 가격 보다 약 2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무료 증정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오후 5시부터 전국 일부 매장에서 선착순 고객 50명 대상 ‘숯불바베큐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며, 22일에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숯불바베큐세트를 31일까지 전 시간대 39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발송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브랜드 이씰린이 화장 여부에 따라 거품이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폼(transform) 제형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매직 버블 클렌저’를 출시했다.

‘매직 버블 클렌저’는 화장 여부에 따라 제형이 변하는 신개념 제형의 클렌저다. 화장한 얼굴에서는 거품이 부드러운 오일로 변하여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며 화장을 하지 않은 피부에서는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 산도인 pH 6.0(±0.5)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 클렌저다. 또한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노폐물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보호해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진정 및 수렴에 도움을 주는 천연 추출 복합물 ‘카밍 콤플렉스(Calming Complex)’ 함유로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원(150ml)이다.


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가 패션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랩탑 파우치’ 등 한정판 MD 상품 3종을 출시한다.

최근 카페 이용객들이 비즈니스 미팅, 그룹 스터디 등 다양한 목적으로 매장을 방문함에 따라 노트북, 휴대폰, 이어폰 등 부가 기기들을 넣을 수 있는 ‘수납형 MD’를 선보인다.

13인치 노트북(랩탑)이 들어가는 ‘랩탑 파우치’는 내부를 잠수복 원단으로 쓰이는 네오프렌(Neoprene) 소재를 사용해 충격 흡수력을 강화했다. 파우치 덮개를 접으면 노트북 받침대로도 쓸 수 있어 실용적이다. 네이비,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멀티 오거나이저(Organizer, 정리함)’는 윗 부분에 손잡이를 부착해 휴대폰, 필기도구, 이어폰 등을 넣어 한 손으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목걸이형 카드 지갑’은 시간이 갈수록 은은한 광택이 나는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빈티지한 멋을 더했다.


초록마을은 버터 같이 부드럽고 달콤한 '유기농 생아보카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보카도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푸드로 영양이 풍부한 과일이다. 아보카도 1개당 평균 2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과일 중에서도 높은 편이며, 항산화력이 강한 비타민 E가 다량으로 들어가있다.

아울러 ‘숲에서 나는 버터’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버터처럼 빵에 바르거나 스무디, 샐러드 등에 넣어 드시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기실 수 있다.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WHO.A.U)가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 상품을 선보였다. 후아유의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은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콘 밀(Cone Mills)사의 원단인 ‘화이트 오크’로 제작됐으며 자켓 1종과 팬츠 2종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데님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핏으로 체형을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왼쪽 싱글 포켓과 핏을 조절할 수 있는 신치 백(뒷허리 조임끈) 디테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프리미엄 데님 팬츠는 모든 체형에 잘 어울리는 레귤러 스트레이트 핏 2종이며 라이트 블루와 딥 블루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후아유가 선보이는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 상품은 자켓이 12만9000원, 팬츠가 7만9900원과 9만9900원이다.


풀무원식품이 신개념 홈 베이킹(Home Baking) 제품 ‘생가득 토이쿠키 만들기(300g/8900원)’를 출시했다. ‘토이쿠키’는 자연재료로 색을 낸 6가지 컬러 반죽(생지)으로 아이들이 점토 놀이하듯 다양한 모양의 쿠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놀이형 식품이다.

‘토이쿠키’는 오븐이나 프라이팬에 10-20분 정도 간단하게 굽기만 하면 완성된다. ‘토이쿠키’는 베이킹의 번거로운 과정을 모두 없앤 제품으로 쉽고 간단하게 맛있는 쿠키를 완성할 수 있다. 이미 반죽과 발효가 완성돼 있는 쿠키 반죽이므로 모양을 만들어 오븐이나 뚜껑이 있는 프라이팬에 구워주면 된다.

또 제품을 담은 용기 아래 부분을 8종의 다양한 쿠키 모양 틀로 제작, 별도의 베이킹 도구 없이 손쉽게 아이들의 상상력이 담긴 각양각색의 쿠키를 완성할 수 있다. ‘토이쿠키’ 제품 하나면 4~5cm 내외의 쿠키 20개 정도를 만들 수 있다.

‘토이쿠키’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장난감을 콘셉트로 개발해 인공색소, 착향료, 합성팽창제 등 합성첨가물을 일체 배제했다. 시금치, 당근, 토마토, 단호박, 카카오 등 자연재료로 색을 낸 6가지 종류의 컬러 반죽이 들어 있어 점토 놀이 시 부모들이 염려하는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롯데제과는 초콜릿 시장을 대표하는 ‘가나(Ghana)’의 라인업 확대를 위해 ‘가나 크리미츄(Ghana Creamy Chew)’를 선보였다.

‘가나 크리미츄’는 팥 경단과 비슷하게 생긴 제품으로, 떡 가운데에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채우고 겉에는 땅콩 분태와 함께 가나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달콤한 가나초콜릿에 쫀득한 떡, 바삭하고 고소한 땅콩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식감의 초콜릿을 느낄 수 있다.


◆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향기를 충전할 수 있는 '퍼퓸 롤링펜' 2종을 출시했다.

비누향의 소피(soapy)와 싱그럽고 달콤한 오렌지향의 스위티(sweety)로 구성돼 있는 퍼퓸 롤링펜은 크리미한 고체 제형과 날렵한 모양의 스틱 타입의 향수로 롤링하여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쉐어버터와 아보카도 추출물 등이 함유돼 건조한 모발에는 차분함을, 가슬가슬한 손톱의 큐티클에는 촉촉함을 부여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퍼퓸 롤링펜은 소량씩 꺼내 쓸 수 있는 다이얼 타입을 채택해 보다 위생적이고 적은 양만으로도 오랜 시간 은은한 향이 지속된다. 가격은 1만5000원.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