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대상 "중식당 '팔선생' 볶음밥을 집에서"

  • 2017.03.21(화) 16:39

다음은 3월 21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대상㈜ 청정원이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라인전용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볶음밥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팔선생’ 대표 메뉴인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해물 볶음밥, 새우 볶음밥 총 3종으로 구성되며, ‘팔선생’ 만의 노하우가 깃든 정통 중화풍 소스와 불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팔선생'은 국내에 처음으로 꿔바로우를 소개한 대표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2014년 청정원과 함께 '청정원 팔선생 꿔바로우'를 출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청정원과 팔선생의 두 번째 합작품으로 팔선생의 인기 메뉴 중 특별 엄선한 3가지 볶음밥 메뉴에 청정원의 노하우를 더해 맛을 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소포장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 프라이팬으로 4분 정도 조리하면 쉽고 간편하게 최고의 맛집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어린이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시럽형 제품, ‘GNC 삼부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GNC 삼부카 프리미엄’은 항산화 슈퍼푸드로 알려진 엘더베리 농축액과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비타민C, 아연,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된 시럽형 제품이다.

물이나 주스 등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설탕 대신 자일리톨로 건강한 단맛을 더해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방부제, 인공향, 화학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GNC 삼부카 프리미엄’의 섭취 권장량은 1일 1회 5ml이며 가격은 200ml(40일분) 1병에 3만2000원이다.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www.gnckorea.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햇반 컵반'이 신제품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국밥’을 출시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차별화된 육류 처리기술을 도입해 집밥 수준의 맛품질을 구현한 제품으로 1~2인 가구 소비자의 높아진 입맛을 공략한다.

이번에 출시된 햇반 컵반 ‘불고기덮밥’은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직접 요리해서 먹는 돼지 불고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차별화된 육류 처리 기술력으로 고기의 수분과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구현해 성인뿐 아니라 어린이가 먹기에도 좋도록 만들었다.

‘부대찌개국밥’은 최근 라면을 비롯해 간편식 시장에 불고 있는 ‘부대찌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이 보유한 최고 수준의 간편식 기술을 활용해 기존 국밥류의 건조 건더기와 달리 원물 건더기를 소스와 함께 하나로 포장해 맛과 간편성을 동시에 살렸다. 특히 부대찌개 맛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는 소시지 원물을 그대로 넣어 맛 품질을 높였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아 ‘봄, 국수찬가(讚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육전국수'와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 2종은 보다 풍성해진 고명으로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육전국수’는 깔끔한 육수와 식감이 살아있는 제일제면소식 중면 그리고 고소한 육전 고명이 잘 어우러지는 메뉴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중면은 셰프가 직접 개발해 매장에서 만드는 자가제면(自家製麵)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는 부드러운 소면 위에 향긋한 봄나물과 고소한 차돌박이, 우삼겹 고명을 올려 상큼한 간장소스에 비벼먹는 면이다. 매운 고추장 소스가 아니라 봄나물과 고기의 풍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약불로 천천히 익혀 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과 매콤달콤한 약고추장으로 속을 채운 '약고추장 주먹밥' 등 면 요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곁들임 메뉴 2종도 출시했다.


깨끗한나라가 제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920일의 오랜 연구기간과 철저한 테스트 및 정제과정을 거친, 100% 식품첨가물로 만든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종(오리지날, 베이직,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종은 각기 다른 식품 첨가물 성분을 함유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오리지날’은 수분 결합력이 높은 식품첨가물 히알루론산 세럼이 가장 맑은 상태로 아기 피부를 가꾸어 준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베이직’은 천연 꿀을 통해 아직 피부층이 발달되지 않아 수분을 금방 잃어버리는 어린아기 피부에 인텐시브한 보습기운을 전해준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프리미엄’은 도톰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헤링본 원단에 항산화 효과가 있는 식물유래(사과, 브로콜리) 케르세틴을 함유하여, 건강하고 부드러운 아기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비야비야 아기물티슈’ 3종(오리지날, 베이직, 프리미엄)은 모두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920일간의 오랜 연구기간을 거쳐 만들어졌다. 또 120시간의 가혹테스트, 일반세균검사, 진균검사를 매 생산시마다 진행하며 10단계의 안심 정수시스템을 거쳤다.


◆ 일동제약이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을 3종 신규 출시했다. '지큐랩 비피도 플러스', '지큐랩 베베', '지큐랩 키즈 츄어블정'이다.

비피도 플러스는 장에 분포하는 비피더스균(비피도박테리움) 위주로 구성된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비피더스균은 나이가 들수록 장내 수치가 줄어드는 점을 감안해 중년과 노년층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베베는 유아용 제품으로 1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중심으로 하고, 초유분말과 DHA 등을 부원료로 추가했다. 유아에게 먹이기 편한 스틱형으로, 딸기맛의 분말 형태로 만들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츄어블정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중심으로, 부원료인 초유분말, 비타민B와C 등을 함유하고 있다. 키즈 츄어블정은 딸기맛의 씹어 먹을 수 있는 형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