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인테리어' 인기

  • 2017.03.23(목) 13:39

인테리어 플래너 전진 배치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인천점,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로 리뉴얼

쉽고 간편한 ‘인테리어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가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로 구성된 패키지 인테리어로 주부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건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이다. 여기에 인테리어 상담, 무료견적, 투명한 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토탈 서비스가 특징이다.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 중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는 2017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2017년 디자인은, 그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 했다.

 

‘캄 앤 웜(Calm&Warm)를 키워드로 보다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으로 구성한 ‘오가닉’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 컬러는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또 공간 연출에 사용되는 가죽들 또한 가죽과 나무 패턴을 강조한 상품으로 매칭해 안정감있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몄다.
 
‘소프트’ 스타일의 키워드는 ‘클래시 앤 델리케이트(Classy&Delicate).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매치를 통해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디자인했을 뿐 아니라,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의 가구를 함께 매치해 부드러움 속에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균형감을 잡았다.
 
모노 앤 시크(Mono & Chic)’ 가 콘셉트인 ‘트렌디’는 2017년 최신 트렌드에도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매트한 표면질감으로 모던한 스타일 구성한 컨셉트이다. 여기에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세련된 감각을 부각시켰다.
  
홈씨씨인테리어의 인기 요인은 또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만이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 플래너의 토탈 서비스가 그것이다. 인테리어 플래너(IP)는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상담은 물론 인테리어 견적, 계약, 시공은 물론 AS까지의 전 과정을 기획, 진행하는 신개념의 인테리어 전문가를 말한다.

 

현재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 영업 및 마케팅 등 관련 업체에서 경력을 쌓은 주부 등 다양한 경력의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인테리어 플래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를 알리는 첨병역할을 수행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고객들은 각 지역의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나 인터넷으로 요청하면 언제든지 인테리어 플래너를 만나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을 직접 받을 수 있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사이트 내에 ‘VR 쇼룸’을 정식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의 ‘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360도 VR쇼룸’ 메뉴에 들어가면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부착해 사용하는 VR 전용 고글을 사용하면 그냥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현실감이 더욱 배가되어 손에 잡힐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의 쇼룸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O2O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VR 쇼룸을 통해 패키지 인테리어 체험을 더욱 쉽고 생생하게 하게 됨으로써 인테리어 선택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KCC는 또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 및 제품 다양화에 더욱 중점을 둬 진행했다.
때문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쇼룸을 통해 홈씨씨인테리어가 제안하는 창호, 바닥재 등 다양한 건축자재를 비롯해 인테리어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한 후, 필요한 자재들은 1 층과 2 층에 위치한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한 후 구매하면 된다.

 

제품별 전담 코너도 확대, 강화했다. 창호 전담 코너를 신설해 고객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원하는 창호 상담은 물론 국가의 고효율 창호 교체 사업인 그린리모델링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원하는 색상을 현장에서 즉시 조색해 판매 가능한 친환경 페인트 코너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장에서 원하는 크기의 목재를 재단해 구입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의 DIY 목재 코너는 물론 입점해 있는 공방에서 가구 제작 강의 등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주방가구, 리빙가구, 커튼 및 침구류, 철물, 타일, 조명, 반려동물, 원예 등 15개가 넘는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입점토록 해,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 이름에 걸맞게 완벽한 매장으로 재구성했다.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통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자재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인테리어 공사와 같은 토탈 공사부터 창호, 도어, 변기 등 단품 공사까지 시공업자 연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인천점은 홈디포(Home-Depot) 등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건축, 인테리어 자재의 초대형 매장을 벤치 마킹해 시작한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이 최대 규모로 유일하다.

 

특히 우리나라 주거문화 및 소비형태에 맞게 인테리어 및 시공 부문을 강화한 한국형 홈디포로, 인테리어 시공업체와 일반소비자를 상대로 창호, 바닥재, 벽지, 페인트 등 건축자재와 욕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의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판매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KCC 관계자는 “인천점은 홈씨씨인테리어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로서 품질 좋은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함은 물론, 친절함과 전문성을 두루 갖추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친환경 건축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