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쉐이크쉑, 분당에 4호점

  • 2017.03.24(금) 16:34

다음은 3월24일 브리프 내용이다.

SPC그룹이 쉐이크쉑 4호점을 경기도 분당 서현동 AK플라자로 낙점했다. 현재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고 내부 공사에 들어갔다. 분당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처음 여는 매장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서울 강남과 강북 주요 상권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힘입어 서울 외 지역에 첫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쉐이크쉑은 2001년 美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3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SPC그룹이 운영을 맡고 있다.

 


골프존네트웍스의 스크린골프 가맹사업 브랜드인 골프존파크가 500호 가맹 계약을 돌파했다. 정주명 가맹사업본부장은 "올해 1월 1일 전국사업을 시작한 이후 당초 예상보다 훨씬 빨리 500호 가맹점 계약을 달성했다"며 "이 추세를 놓고 본다면 이번 달 말에는 적어도 600호 가맹점 계약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영국정부 장학생 모임인 쉐브닝 한국동문회(Chevening Alumni Korea)는 최근 총회를 열고, 6대 회장에 장유택 오비맥주 전무(53)를 선출했다. 장 회장은 한국경제신문 언론인 출신으로 옥스포드대학교에서 수학했다. 쉐브닝 장학금(Chevening Scholarship)은 영국 정부가 매년 세계 각국에서 잠재적 지도력을 가진 인재를 선발해 영국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이달 초 출시한 '트위스트킹21'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트위스트킹 21'은 21cm 크기의 대형 꽈배기다.

 


엔제리너스는 연말까지 전국 직·가맹점 우수 바리스타를 대상으로 컬쳐 카페(Culture Cafe)를 진행한다. 지난 23일 열린 제1회 행사는 서울지역 직·가맹점 우수 바리스타를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소공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됐다.

 


교촌에프앤비는 다음달 30일까지 '교촌과 함께 봄나들이 나가봄'을 진행한다. '교촌 봄 세트'는 교촌봄(교촌 오리지날, 살살미니), 허니봄(허니 오리지날, 살살미니), 레드봄(레드 오리지날, 살살미니)으로 구성됐다. 웨지감자도 무료로 제공한다.

 


동서식품은 지난 해 제작한 '모카책방' 광고가 한국광고주협회 주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정말이지 커피와 어울리지 않는 책은 없다"는 광고 카피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어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행정자치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홈페이지 매장 정보 검색에서 매장 위치를 도로명주소로 우선 제공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달 26일 오전 6시50분부터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알려진 애플라인드의 '하이테크(High-Tech) 셔츠' 4종을 판매한다. 남녀 각 4종 세트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 10만9000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