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3월27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애경의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에서 살균 표백제 '스팀 100℃'를 출시했다. 표백활성화제인 NOBS와 MCW(MykonTM Cold Wash) 성분을 국내 최초로 동시에 적용한 제품으로 표백과 살균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상온(25℃)에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99% 이상의 살균효과를 발휘해 100℃의 물로 삶은 것과 유사한 살균효과를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1.4kg)은 1만9500원.
◆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인 헬스원은 탈모 브랜드는 '골든캐치'를 선보였다. 맥주효모를 원료로 만든 국산 맥주효모분말 100%의 '골든캐치 맥주효모'와 의약외품인 '골든캐치 샴푸액' 2가지로 출시됐다. 이달 27일 오후 8시 40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을 4월 말까지 선보인다.
◆신송식품은 소포장 만능소스 '불닭 맛의 다시'를 출시했다. 밥, 국수 등 요리에 버무려 먹을 수 있는 비빔 양념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카페라떼'와 '카라멜향 마키아토' 2종을 출시했다.
◆레드불은 '레드불 355ml 캔'을 출시했다. 기존 레드불 오리지널 제품에서 약 100ml 가량 커졌다. 가격은 2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