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롯데하이마트, 전국 동시 세일 실시

  • 2017.03.28(화) 15:36

다음은 3월 28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 그랜드 페스타(LOTTE Grand festa) 전국동시세일’을 오는 30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첫째주인 3월 30일부터 ‘슈퍼스타 상품전’, ’이사·혼수가전 페스티벌’, ‘생활가전 50대 인기 상품 기획전’을, 둘째주인 4월 7일부터는 ‘TV박람회’, ‘동반성장 우수 중소기업 기획전’을 연다. 

이번 ‘롯데 그랜드 페스타(LOTTE Grand festa) 전국동시세일’은 롯데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슈퍼스타 상품전'도 연다.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스틱청소기, 세탁기, 에어컨, TV, 냉장고 등 17가지 대표 가전제품의 인기 모델을 총300억원 규모의 물량으로 모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사·혼수가전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김치냉장고 5개 품목 가운데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상품권 또는 캐시백을 증정한다.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김치냉장고 중 2 개 품목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제휴 이사 업체(CJ대한통운)를 이용해 이사를 할 경우 이사견적의 최대 30%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랜드의 켄싱턴 스타호텔(강원도 속초 소재)이 붉은 대게로 만든 특별한 요리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속초 붉은 대게 산채비빔밥(1만9900원) ▲속초 붉은 대게 해물 된장 조치(1만9900원) ▲속초 붉은 대게 그라탱&떡갈비 어린이 정식(1만2900원) ▲붉은 대게 파스타(2만3900원) ▲속초 붉은 대게 피자(2만5900원)’등 다섯 가지다.

이번 '속초 붉은 대게 스페셜 메뉴 5종'은 스타호텔 조리팀이 지난달 열린 '2017 붉은 대게 속초 축제'에서 플레이팅 경연 부문 1, 2등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출시했다.


◆ 이랜드리테일의 패스트리빙 브랜드 버터가 봄철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정화해주는 다양한 공기정화 식물을 28일 선보였다.

버터에서는 공기 중 이산화탄소를 먹고 산소를 방출하는 다육이 '백모단'과 먼지를 먹고 사는 식물 '틸란드시아', 공기 정화능력이 탁월한 '월동자' 등 10여종을 판매한다.

공기정화 식물들은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돼 관리가 쉽고, 손바닥만한 크기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실내 공기 정화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 GS샵이 백화점 명품관에서 볼 수 있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체사레파치오티(CESARE PACIOTTI) 4US 라벨'을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10시40분부터 11시40분까지 '체사레파치오티 4US'의 쇼퍼백(클러치 포함), 호버백(파우치 포함), 백팩, 크로스백 등을 선보인다. 특히 노바컬렉션은 국내 론칭과 동시에 GS샵에서 보이는 첫 선이다.

체사레파치오티는 1984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라인이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종영한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배우 구재이가 착용한 백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콜드 브루에 질소를 넣는 정통 방식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 출시를 앞두고 28일 서울 광화문점에서 바리스타들이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스타벅스는 20개 매장을 시작으로 판매 매장을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서 정통 방식으로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후 바리스타가 전용 머신 탭에서 직접 뽑아서 얼음 없이 최적의 온도로 음료를 제공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8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캠퍼스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네스카페 허니골드 허니블라썸 캠퍼스어택’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봄이 시작되는 달이자 새학기, 새출발을 의미하는 달인 3월을 맞아 고객들의 새로운 다짐을 지지하는 ‘네스카페 허니골드 허니블라썸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참가 학생들에게 △네스카페 허니골드 빅스틱(실제 스틱 300개입) ▲네스카페 허니골드 미니체중계 기획팩 ▲네스카페 레드머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 학생들이 각자의 다짐을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허니블라썸 다짐판’을 마련하고 다짐을 적은 학생들에게는 ‘네스카페 허니골드’ 시음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파파존스㈜가 최근 한국소비자원의 피자전문점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를 기념해 ‘그랜드 파파스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파존스는 지난 6일 소비자원이 국내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맛·메뉴‘, ’서비스 호감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종합1위를 차지했다.
 
이에 파파존스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3일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진행한다. 라지 사이즈 이상의 파파존스 피자 전 메뉴를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으로 주문할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31일 '2017 KBO 리그'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야구 공식음료 활동에 나선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7일 KBO 정규시즌 개막에 앞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프로야구 미디어데이에 참여했다. 
 
올해로 한국프로야구연맹(KBO)과 18년간 우정을 나누고 있는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시즌에서 페넌트레이스와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및 각종 KBO 공식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시즌 내 선수들의 경기 중 체내 수분보충을 위해 이온음료 30만여 병을 지원하고 스포츠타올 등 각종 스포츠용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트와이스가 출연한 광고와 댄스타임, 응원열전 등 장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금양인터내셔날이 롯데백화점을 통해 ‘비냐 아퀴타니아(Vina Aquitania)’ 2종을 단독 출시한다.
  
‘비냐 아퀴타니아 까베르네소비뇽’은 평균 수령이 23년 된 포도나무에서 재배한 까베르네 소비뇽(90%)과 시라(10%)를 블랜딩해 만들었다. 칠레 유명 잡지 ‘레비스타 위켄(Revista Wiken)’에서 ‘최고의 가치를 지닌 칠레 까베르네소비뇽’으로 선정된 바 있다.   
 
‘비냐 아퀴타니아 까르미네르’는 까르미네르(85%)와 까베르네 소비뇽(15%)이 블랜딩된 와인이다. 평균 포도나무 수령이 15년으로 레드페퍼향, 오크향이 진하게 다가온다. 성숙된 구조감이 탄탄하며 부드러운 타닌의 질감이 오크향과 적절히 조화되어 매력적인 맛을 자아낸다. 출시를 기념해 롯데백화점에서 한정적으로 각 2만5000원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각 750㎖, 정상가 10만원)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선보인 과일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출시 10개월만에 약 3400만병치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초당 1.4병이 판매된 꼴이다. 2030 젊은 여성층과 혼술족의 지지를 받으며 가정채널, 유흥채널에서 고른 판매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슬톡톡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하는 저도주 전체 제품 중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다른 제품은 2016년 한 해 판매량 기준이지만 이슬톡톡은 10개월 합산 판매량만으로도 저도주 전체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또 이슬톡톡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20개 이상의 탄산주 브랜드 중 압도적인 매출 1위를 유지하며 2016년 대형마트 탄산주 판매 30% 성장을 이끌었다.

 
 ◆ 동서식품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원두 '맥심 No.25(Maxim No.25)'가 누적 판매량 3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맥심 No.25는 창사 이래 50년 간 쌓아온 동서식품만의 기술력과 전국 1만1000여 개에 달하는 매장을 보유한 GS25의 전국적인 유통망을 배경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커피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년 8월 GS25와 사전 제휴를 맺고 맥심 No.25를 개발, 이후 2015년 8월 GS25의 원두커피 브랜드 'Cafe 25' 공식 론칭과 함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오고 있다.
 
동서식품은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동서식품의 핵심 노하우 중 하나인 '맥심 99 라이브러리'(Maxim 99 Library)를 기반으로 맥심 No.25를 개발했다. 맥심 99 Library는 원두의 배합, 로스팅에 따라 1번부터 99번까지 세밀하게 구분된 원두 배합 및 로스팅 기술 카테고리다.
 
맥심 No.25는 이중 과테말라,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가 블렌딩된 제품으로 중남미 산지 특유의 초콜릿 풍미와 고소함, 그리고 아프리카 산지의 독특한 향긋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해태제과가 청춘(Youth)을 주제로 한 59초 영화제를 개최한다 ‘으랏차차, 힘내라 청춘!!’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영화제를 통해 해태제과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워야 할,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청춘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희망 전도사로는 ‘누가바’가 나선다. 1974년 출시된 국내 최초 초코코팅 아이스크림으로 지금도 남녀노소 맛있게 즐기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제과업계 최초로 열리는 ‘누가바 59초 영화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9초 이내 길이 영상에 열정, 도전, 사랑 등 다양한 '청춘'의 단상을 누가바와 연결해 표현하면 된다.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장르와 형식 제한은 없다. 영화 제목은 자유롭게 정하고, 한명이 서로 다른 여러편 출품도 가능하다. 해태제과 59초 영화제 홈페이지(www.ht.co.kr)를 통해 이번 달 2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출품하면 된다.
 
이번 영화제는 일반인과 청소년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내부심사를 통해 20작품을 1차 선정하고 이후 전문가 및 네티즌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각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및 특별상이 선정되며 대상 상금은 각각 300만원(일반)과 200만원(청소년), 총상금은 1200만원이다. 시상식은 5월 중 열리며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동원홈푸드의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더반찬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더반찬 서포터즈’는 더반찬의 신제품과 서비스를 미리 접해보고 품질 개선을 위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또한 쿠킹클래스, 공장 견학 등에 참여하고 이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공식 홍보대사의 역할도 맡게 된다. ‘더반찬 서포터즈’에게는 더반찬 무료쿠폰 및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이번 ‘더반찬 서포터즈’ 1기의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며, 활동 기간은 오는 4월 중순부터 6월 말까지 약 2개월이다. 더반찬의 제품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고 블로그, 카페,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4월 14일(금)까지 더반찬 홈페이지(www.thebanchan.co.kr)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4월 17일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하이네켄이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채택한 그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업데이트된 패키지를 사용하지만, 1873년부터 고집해 온 하이네켄 제품의 퀄리티는 일체 변함이 없다.
 
하이네켄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의 뿌리와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의미 있는 변화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탄생한 이번 그린 패키지는 오랜 기간 고객과 함께해 온 하이네켄의 전통적인 그린 컬러와 빨간색 별 모양이 더욱 돋보이도록 기획됐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