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이랜드 스파오, '짱구는 못말려' 티셔츠 출시

  • 2017.03.31(금) 15:17

다음은 3월 31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다음달 처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릭터 시리즈로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이다.

‘스파오 X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짱구, 액션가면, 흰둥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 한 상품이다. 캐주얼 티셔츠에 현재 유행하는 픽셀 스타일 디자인이나 포켓 위로 캐릭터가 얼굴을 내밀고 있는 유머러스한 모습의 미니 자수 디자인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상품은 7부 티셔츠 4종과 반팔티 8종으로 총 12가지 스타일이며 가격은 2만5900~2만9900원이다.


세븐일레븐이 이색적인 용기에 음료를 담은 '전구에이드(1700원)' 3종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여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구모양의 음료를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세븐일레븐 전구에이드는 3종은 '오렌지자몽 에이드', '블루레몬 에이드', '오미자 에이드'로 각 과일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청량함까지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세븐일레븐 전구에이드는 뚜껑을 열지 않고 빨대를 바로 꽂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를 마실 때 뚜껑을 열고 닫고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흘릴 염려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빨대를 꽂을 수 있는 전용 뚜껑을 개발했다.


카페베네가 콜드브루 특유의 단 맛은 살리고 산미와 바디감의 밸런스를 맞춘 ‘콜드브루’ 커피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카페베네 콜드브루는 2015년 처음 출시된 오리지널 더치커피, 작년에 선보인 트리플 드롭 방식의 콜드브루 이후 세 번째 리뉴얼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카라멜마끼아또’ 3종으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3종은 각각 레귤러,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콜드브루 4500원, 콜드브루 라떼 5000원, 콜드브루 카라멜마끼아또 5500원이다.


던킨도너츠가 꽃의 향긋함과 과일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봄날의 도넛’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봄날의 글레이즈드’, ‘피치 라벤더 타르트’, ‘‘라즈베리 애프리콧 듀얼필드’, ‘봄날의 크림치즈’ 등으로, 도넛에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꽃 향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봄날의 글레이즈드’는 새콤한 크랜베리 과육과 상큼한 오렌지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레이즈드 도넛이다. 가격은 1200원이다. ‘피치 라벤더 타르트’는 향긋한 라벤더 향과 부드러운 복숭아 과육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넛이다. 봄의 상징인 꽃 모양으로 만들어졌으며, 가격은 1500원이다.

라즈베리와 살구 과육 2가지 필링이 듬뿍 들어있는 ‘라즈베리 애프리콧 듀얼필드’와 과육이 씹히는 도넛 안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채워만든 ‘봄날의 크림치즈’도 함께 나왔다. 가격은 각각 1500원, 1400원이다.


◆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국민 쿠션'으로 사랑받은 '에어쿠션®'을 4월 중 '‘ALL NEW 에어쿠션®'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2008년 3월 첫 출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에서 핵심 성분인 '에어 프리즘 워터™'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또 아이오페만의 기술력으로 제조한 '3D 벌집 에어 스폰지'의 셀 크기를 달리해 피부 유형별로 최적화했다. 

전체 라인별 컬러는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발색을 살리면서도 높은 커버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은은하게 빛나는 고급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