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동원 더반찬, 중화요리 4종 출시

  • 2017.04.17(월) 17:57

다음은 4월17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은 중화요리 메뉴 4종을 출시했다. 깐풍기, 양장피, 유린기, 해물누룽지탕 등 4종으로 가격은 각각 9900원이다.

 


◆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바른 등심 돈가스'를 출시했다. 항생제 없이 키운 생등심을 사용했다.

 


샘표가 요리에센스 '연두 청양초'를 선보였다. 콩 발효액에 생강, 양파 등을 더해 시원한 맛을 살렸다. 가격(275ml)은 6400원.

 


동아오츠카는 '데미소다 자몽'을 출시했다. '데미소다 자몽'은 시중 과즙탄산류보다 당 함유량을 20% 낮췄다. 자몽 천연과즙은 11% 함유하고 있다.


롯데푸드의 파스퇴르는 무민 드링킹 요구르트 2종(베리믹스, 청사과)을 선보였다. 핀란드 캐릭터 무민(Moomin)과 협업한 제품이다. 가격(310ml)은 1800원.

 


아워홈은 충북 청주산 무세미를 사용한 '한국인의 밥심 바람에 씻은쌀'을 출시했다. 도정 단계에서 쌀 표면의 이물질과 미세 미강을 미리 제거한 무세미(無洗米)다. 쌀을 씻을 필요 없이 바로 취사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이 피부 손상을 케어하고 피부 착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리프트 인턴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을 출시했다.


세럼에는 LG생명과학이 최초 개발한 항산화 성분 네크로엑스(NecroX™)가 담겼다. 또 비타민 B5전구체인 판테놀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도와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착색을 잡아준다. 가격은 3만5000원(30ml)대.



◆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화사한 봄 꽃을 모티브로 한 신상품 뉴 프림로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핑크 컬러 스톤이 가미된 디자인과 은은한 진주가 세팅된 디자인 등 2가지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오는 26일까지 할인가 1만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