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파스쿠찌 "광화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어요"

  • 2017.05.16(화) 18:20

다음은 5월 16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광화문점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파스쿠찌 광화문점은 134년 전통 이탈리아 파스쿠찌 가문의 역사와 전통,철학을 살린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공간별로 파스쿠찌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했으며 소재를 달리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탈리아 현지 방식 그대로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모카포트 아포가또(5500원)’를 광화문점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차갑고 달콤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와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의 대비되는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커피와 거품이 바닥에서부터 거꾸로 채워지는 보텀 업(Bottom-Up)타입의 장비를 적용해 콜드브루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니트로 콜드브루(5300원)’도 함께 출시됐다.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5월 새롭게 출시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에서 업그레이드 된 브라우 틴트 제품이다. 기존 젤 틴트 대비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욱 강력해진 지속력으로 바르고 떼어내면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이 오랜 시간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이번 신제품은 매끄러워진 발림성과 부드럽게 제거되는 마무리감으로 기존보다 쉽고 편한 눈썹 컬러링을 도와준다. 다양한 헤어와 매칭되는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시간이 지나면 원래 눈썹 컬러로 돌아와 더욱 자연스러운 브라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눈썹 모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녹차 추출물,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팩을 한 것 같은 영양감 있는 눈썹과 피부로 가꿔준다.


라네즈옴므는 갓 샤워하고 나온 듯한 수분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어 최적의 피부 수분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액티브 워터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라인은 이렇게 갓 샤워한 듯 수분 충전된 남자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라인이다.

새롭게 변화된 수분인 Active Water Plus는 아연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피부 수분을 충전해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남자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수분 케어 기술인 Anti-dryness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위에서 이중 구조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주어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남성적인 아로마틱 향을 베이스로 워터리한 향을 강화하여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플로럴 향을 가미해 남성에 치우치지 않는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이니스프리가 헤어부터 바디까지사용 가능한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워시’는 이니스프리가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용 올인원 워시다.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빠른 클렌징을 돕는다. 여기에 코코넛에서 유래한 무(無)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산뜻하고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며, 피지 및 노폐물에 의한 체취 케어에 도움을 준다.


◆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가 때이른 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돋구어 줄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아보카도 가든샐러드’와 ‘필리치즈 비프스테이크 샌드위치’, ‘그린티 눈꽃빙수’ 등 3종이다.

‘아보카도 가든샐러드’는 생토마토와 올리브 등 각종 야채와 쉬림프, 체다 치즈에 과일의 보석이라 불리는 아보카도를 듬뿍 올리고 시저 드레싱으로 맛을 낸 프리미엄 애피타이저로, 아보카도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리치즈 비프스테이크 샌드위치’는 고소한 체다 치즈를 듬뿍 올린 빵 속에 두툼한 어니언 머쉬룸 스테이크를 넣어 만든 미국식 샌드위치다. 바삭한 식감의 메가크런치를 푸짐하게 곁들여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디저트 메뉴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빙수를 선보였다. ‘그린티 눈꽃빙수’는 우유를 베이스로 곱게 갈은 눈꽃 얼음에 쌉싸름한 녹차가루와 달콤한 팥, 그리고 크리미한 녹차 젤라또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리테일이 직장인 여성을 위한 편집숍 ‘이즈멜본’을 론칭한다. 이즈멜본은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며 출근부터 데이트, 가벼운 외출까지 데일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의류와 잡화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에 론칭한 이즈멜본은 2030 직장인 여성들이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액세서리 조닝이 특화돼있어 옷에 어울리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즈멜본은 오는 17일 NC송파에 1호점을 오픈하며 올해 안에 NC불광점과 부산대점, 뉴코아 인천점, 강남역 등에 차례로 문을 열 예정이다.


정식품이 우유나 두유를 전혀 넣지 않고 호두만을 그대로 담은 100% 순 식물성 밀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호두밀크’는 호두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또 호두에 다량 함유되어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 성분으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두뇌활동이 필요한 학생, 직장인이나 온 가족 영양 간식 혹은 바쁜 아침 식사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던킨도너츠가 ‘내 맘대로 도넛팩’을 상시판매 한다. ‘내 맘대로 도넛팩’은 도넛, 베이커리류를 6개, 10개 단위로 구매 시 원래 가격의 합계에서 각각 500원,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다. 도넛, 베이커리류에 한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 도넛과 먼치킨은 ‘내 맘대로 도넛팩’에서 제외된다.



◆ 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자외선 차단 브랜드 아웃런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50+ PA+++)을 가진 '익스트림 선스틱'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성분을 고함량 압축한 '커버 베리어 코팅막' 기술이 적용됐다. 화이트·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만2000원이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혈행과 건조한 눈, 기억력 개선을 위한 '오메가케어'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기존 대비 약 1.7배 높은 오메가3 지방산의 대표 성분인 EPA과 DHA 1000mg을 주원료로 담아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혈행 개선과 건조한 눈,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성인 기준 1일 1회 4캡슐 섭취가 권장되며, 120캡슐(각 550mg) 제품이 5만원이다.



◆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사용 가능한 스마트 LED 조명 '한샘 팔렛(Palette)'을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6월14일까지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팔렛은 근거리 무선통신 방식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된다. 전용 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노랑3000K-주광5700K)을 조절할 수 있어서 학습과 휴식, 홈파티 등 사용환경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예정된 시간에 조명이 켜지거나 꺼지는 '취침타이머', '기상알람' 등 기능도 덧붙였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에서 주관하는 에너지스타프로그램의 LED 조명 신뢰성 평가 기준인 'LM80'를 획득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제품으로, 전문 시공기사가 방문해 설치하고 제품 하자 시 5년간 무상 애프터서비스(AS)가 제공된다.

시공비를 포함해 중형 거실등(가로94cmx세로60cm), 거실∙방 겸용등(60cmx48cm), 주방등(60cmx20cm)이 각각 53만8000원, 22만8000원, 17만4000원이다. 거실∙방 겸용등 3개와 주방등 1개로 구성된 20평형대 패키지는 81만8000원이며 스탠드용 전구는 풀컬러, 노랑-주광 기준 각각 3만9000원, 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14일까지는 천장 등을 최대 35% 할인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뉴 클림트' 전등 구매 시 스탠드용 전구 2종도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 더페이스샵이 립 메이크업 제품 '매트업 틴트'와 '볼륨업 틴트'를 각 5종씩 신규 출시했다.

매트업 틴트는 매트한 질감을 살린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지속력에 방점을 뒀다. 볼륨업 틴트는 립글로스의 반짝임에 틴트의 발색력을 더해 선명한 컬러감을 부각했다. 두 제품 모두에 스윗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넛오일 등을 함유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가격은 총 10종 모두 9000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