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한국야쿠르트 '하루과일'

  • 2017.05.22(월) 18:00

다음은 5월 22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내산 사과, 방울토마토 등을 담은 컵 과일 '하루과일'을 출시했다. '하루과일'은 ‘사과&방울토마토’와 제철과일로 구성됐다. 제철과일 제품은 오는 7월 '사과&거봉'부터 출시된다. 야쿠르트아줌마가 판매하며, 제조 후 7일만 유통한다.

 


◆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夜)'를 론칭했다. 첫 제품으로 '논현동 포차 스타일 3종(무뼈닭발·매운껍데기·불막창)'이 출시됐다. 회사 측은 안주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시장을 새롭게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출시했다.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였다.

 


◆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아빙콘’(아이스크림 빙수+콘)'을 출시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단팥 토핑 등을 올린 '씨앗팥떡',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에 초코볼을 얹은 '엄마는 외계인' 2종이다. 싱글과 더블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5000원과 7500원이다.

 

 

◆ LG생활건강이 여름철 간편한 스킨케어를 도와줄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를 출시했다.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기 위해 에센스와 토너의 효능을 함께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20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7000원.



◆ 애경의 스파크에서 빨래하는 동안 세탁조까지 관리 가능한 겸용세제 '세탁조케어'를 출시했다. 


커피, 차 등 생활얼룩은 물론 세탁조에서 번식하기 쉬운 각종 세균과 곰팡이균을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인시험기관 시험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생활환경에서 유입되는 균은 물론 무좀균 등 제거가 어려운 곰팡이균에 대한 살균력이 99.9%로 검증됐다. 가격은 3.2kg 기준 9900원.



◆ 해피바스가 새로운 마스크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제품은 수분에 집중한 '내추럴 에센스 마스크' 5종과 모공 클리닝에 방점을 둔 '클레이 마스크' 3종으로 각각 10매입, 100ml 기준 1만원씩이다.


◆ 리리코스가 '마린 마드레펄라 골드 팩트 SPF 32/PA+++'를 출시했다.
 
마린 마드레펄라 골드 팩트에는 자개의 광채 원리에서 착안한 '마드레펄라 콤플렉스™' 기술이 적용됐다. 광채 피부 연출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천연 유래 자개를 수작업으로 이어 붙인 케이스도 특징이다. 가격은 10g들이 2개 기준 15만원.


◆ 이니스프리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에코손수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주의 '푸른 숲'을 테마로 한 손수건 3종을 선보인다.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습관이 나무를 살리고, 숲을 지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로 8회째다. 

22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 앱에서 손수건을 신청하면 선착순 4만명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