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광대역 LTE-A와 속도 대결 한판하자"

  • 2013.10.13(일) 09:00

KT, 18일까지 서울 423개동서 캠페인
타 통신사 LTE서비스 이용 고객들과 속도대결

KT는 서울 소재 423개 동을 순회하며 각 통신사별 LTE 네트워크 서비스의 속도를 비교 체험하는 '광대역 LTE-A 한판 대결' 캠페인을 18일까지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가 사용하는 1.8GHz 대역 황금 주파수의 광대역 및 타 대역과의 주파수 집성기술(CA, Carrier Aggregation)을 활용, 현재 서울 전 지역 및 수도권의 모든 시·군과 전국 84개 시 주요 지역에서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제공 중인 KT는 자사의 빠르고 안정적인 LTE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실제 현장에서 고객이 사용하는 폰 그대로 타 사와 데이터 전송 속도를 비교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LTE 데이터 속도 대결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참여 고객의 폰과 동일한 제조사 단말로 진행된다. 대결에서 KT의 속도체험단이 패배할 경우, 참여 고객에게는 CGV 영화쿠폰 2장을 제공하며 그 밖에도 KT의 황금주파수를 상징하는 황금초콜릿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광대역 LTE-A 한판대결은 서울 강남구, 마포구, 송파구 등 12개 구 지역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현재까지 총 4042전 중 KT가 3869회의 승리를 거둬 약 95% 이상의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