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오뚜기 "콩국수도 라면으로 즐긴다"

  • 2017.05.26(금) 16:34

다음은 5월 26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오뚜기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신제품 ‘콩국수 라면’을 출시했다. 오뚜기 ‘콩국수라면’은 여름철 대표적인 음식인 콩국수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콩국수의 식감을 재현한 쫄깃하고 찰진 면발과 진하고 고소한 콩국물이 특징으로 전문점 콩국수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콩국수라면’은 매운 비빔면 일색인 다른 여름철 라면들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국물이 생각날 때 먹기 좋은 제품이다. 진한 콩국물의 고소한 맛을 재현한 분말스프에 볶은 참깨와 볶은 검은깨를 넣어 보임성을 향상시켰으며 쫄깃한 면과 함께 참깨가 씹히면서 한층 더 깊은 콩국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현대홈쇼핑이 오는 27일 오후 5시 30분부터 70분 동안 ‘H Plate 페퍼 립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는 최현석 셰프가 단독으로 생방송에 출현해 립 스테이크 조리 노하우 등을 소개 할 예정이다.

‘H Plate’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요리 그대로 집에서도 먹자’라는 콘셉트로 현대홈쇼핑과 인기 셰프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립 스테이크는 소 갈비뼈 중에서 가장 마블링이 우수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부위인 ‘꽃갈비’만을 사용했다.

여기에 로즈마리, 바질, 파슬리 등 각종 허브와 올리브오일, 블랙페퍼로 마리네이드 했으며, 진공포장 상태로 약 12시간 숙성하는 ‘웹 에이징’ 기법으로 맛과 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페퍼 립 스테이크’는 최현석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초이닷 레스토랑’의 레시피와 가니쉬를 그대로 적용하여 페퍼크림 소스와 이탈리아 직수입 그릴드 가니쉬(페퍼로치노, 가지, 호박), 스테이크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통후추를 함께 제공한다.


◆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100% 국내산 팥과 쫄깃한 인절미를 넣은 빙수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빙수 신제품은 고소한 인절미와 달콤한 단팥을 올린 ‘옛날 떡 빙수’, 쌉쌀한 녹차얼음에 쫄깃한 인절미, 바삭한 견과류를 올린 ‘옛날 녹차 떡 빙수', 우유 얼음을 갈아 만든 ‘하얀 눈꽃 떡 빙수’,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홍시를 얹은 ‘하얀 눈꽃 홍시 떡 빙수’까지 총 4종이다.

모든 빙수는 100% 국내산 팥과 로스팅 기계에 볶은 콩을 사용해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가격은 6000~7500원이다.


세븐일레븐이 강황을 활용한 웰빙 김밥 '강황닭가슴살김밥(3200원)'을 출시하며 건강 먹거리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 강황닭가슴살김밥은 김밥의 기본 재료인 밥을 지을 때 강황을 넣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흑임자드레싱에 버무려 고소함을 더한 닭가슴살샐러드, 파프리카, 적채, 오이 등 채소를 풍성하게 토핑해 담백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강황닭가슴살김밥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맥콜 25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이 얼굴 마시지 기기 '튠에이지 갈바닉 스킨 엑스퍼트'를 출시하고 '홈케어족' 공략에 나선다.

튠에이지 갈바닉 스킨 엑스퍼트는 갈바닉 이온과 미세전류 테라피, 두드림 마사지 등 3가지 기능을 갖춘 토탈 미용기기다. 갈바닉과 미세전류 테라피가 미백과 탄력·모공관리를 돕고 두드림 모드로 셀프 리프팅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튠에이지가 2015년 클렌징 미용기기 '듀얼 스핀 스파'에 이어 지난해 내놓은 '사므타 탭핑 세라믹 리프터' 다음 세 번째 출시다. 튠에이지 관계자는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집에서 피부관리를 즐기는 셀프 홈케어족이 증가함에 따라 혼자서도 기기 하나로 다양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타이거 맥주가 새로운 로고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1932년 탄생한 타이거 맥주는 브랜드만의 ‘트로피컬 라거링’ 양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도 묵직한 바디감을 선사하는 싱가포르 대표 맥주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에는 타이거 맥주의 상징인 호랑이가 이전보다 자유롭고 강하며 대담하게 표현되었고 아시아의 헤리티지를 강조하기 위해 ‘아시안 라거’라는 새로운 문구를 삽입하여 아시아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써의 품격을 드높였다.
 
새로운 패키지의 타이거 맥주는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