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CJ오쇼핑, '겟꿀쇼' 홍보맨을 찾습니다

  • 2017.05.26(금) 16:35

다음은 5월 26일 브리프 내용이다.


CJ오쇼핑이 모바일 전용 생방송 '겟꿀쇼'를 홍보할 크리에이티브한 대학생 홍보대사 '겟꿀러스 1기'를 오는 6월 5일까지 모집한다. '겟꿀러'는 꿀처럼 달달한 소비나 콘텐츠를 찾아 다니는 사람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이번에 모집하는 '겟꿀러스 1기' 역시 대외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시상금 혜택은 물론 직무 체험 및 멘토링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겟꿀러스 1기'는 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SNS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팀 당 졸업생 1명 포함 가능)을 대상으로 한다. 서류전형 및 면접을 통해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5개 팀을 선발한다. 이들은 온∙오프라인에서 ‘겟꿀쇼’와 판매 상품을 홍보할 영상 제작과 블로그 포스팅, 생방송 참여 미션 등을 진행하며 약 2개월 간(6월 26일~8월 31일)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겟꿀러스 1기’는 매주 상금 획득의 기회를 갖는다.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위클리 배틀 미션 수행 후, 매주 선정되는 우수 활동팀에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기간 내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을 펼친 뒤, 겟꿀쇼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최종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우승팀에겐 150만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활동 중에는 PD, 작가, 영상제작자 등 수시로 실무자와의 멘토링이 진행되는 것도 '이득'이다. 방송 구성부터 촬영, 편집까지 이르는 콘텐츠 제작 전 과정에 참여해 직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CJ오쇼핑 직무체험형 인턴십 기회(5주)도 주어질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영상제작 가능 인력 포함 최소 3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 단위이며, 지원서는 ‘겟꿀러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ethoneyshow.cafe)에서 내려받아 접수하면 된다.



㈜골든블루가 지난 지난 25일 ㈜골든블루 서울지사 서미트홀(Summit Hall)에서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골든블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 우리의 이익은 환원되어야 한다’라는 사회공헌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2015년부터 3년 연속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며 사회적 약자인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2017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는 한국JC 제 66대 김호탑 중앙회장과 JCI 제 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 지구 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롯데하이마트가 26일 청계산에서 100여개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등반대회`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50여명을 비롯해 삼성전자, LG전자와 신일산업, 한일전기, 유닉스전자 등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명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상생협력 등반대회’는 함께 산에 오르며 스트레스를 풀고 소통의 기회를 가져보자는 취지로 2013년부터 시작했다. 롯데하이마트와 파트너사 임직원들은 함께 청계산을 오르고  저녁을 먹으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SPC그룹은 26일 전남 목포시에 위치한 ‘LH행복꿈터용해지역아동센터’를 찾아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개최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익교실을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5월에는 전남도청 및 지역아동센터 전남지원단의 협조를 받아 전라남도 내 100곳의 아동복지기관에 대형 케익 318개, 빵 3180개를 전달했다. 이날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는 LH행복꿈터용해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 아동과 함께 생크림 케이크를 함께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28일까지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셀럽21 SNS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 관계망)상에서 인기가 높은 온라인 패션·잡화·리빙 브랜드 상품을 백화점에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라엘로그(패션), 이블리(패션), GATELESS(액세서리) 등이며 총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주요 품목으로는 라엘로그 원피스 7만원, 이블리 골프복 9만원, GATELESS 가방 9만원 등이며 각 브랜드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클러치백, 보석함, 상품권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더바디샵이 26일부터 이틀 간 회원들에게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더바디샵이 매해 단 2회 실시하는 'LYB(Love Your Body) 멤버십 데이'를 맞아서다.


세일은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하며 세일 기간 가입한 신규 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그간 세일 기간에는 제공하지 않았던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이번에는 가능하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포인트적립은 6월2일 일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 신라스테이 동탄이 6월 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화성 뱃놀이 축제'와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이용 가능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이탈리아 커피 장인이 블랜딩한 명품 COVA커피 테이크아웃 2잔으로 구성됐다. 

기본 구성에 더해 연휴 막바지인 5일과 6일 투숙 고객에게는 모던 앤 캐주얼 뷔페레스토랑 cafe의 2인 조식 무료 특전을 제공한다. 2박 이상 예약 시 추석에 사용 가능한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단 제주, 해운대는 제외다. 

체크인 선착순으로 온라인 예약 고객 5팀에게는 화성 뱃놀이 축제의 크루즈 요트 탑승권 2매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차로 약 1시간 가량 떨어진 전곡항에서 열리는 이 축제는 6월1일부터 나흘 간 열린다.

 
◆ 아모레퍼시픽 셀사이언스 연구팀의 김형준 연구원(오른쪽)이 '2017 동암화장품과학자상' 대상을 수상했다.

동암화장품과학상은 대한화장품학회에서 화장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연구원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올해로 15회째를 맞는다. 국내 화장품 산업 학술분야에서는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꼽히고 있다.

김형준 연구원은 '단파장 가시광의 단백질 S-nitrosylation 조절을 통한 피부 면역 억제 신규기전'이라는 논문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일반 자외선 차단제로 막을 수 없는 단파장 가시광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등과 관련해 새로운 연구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가 내려졌다.

아모레퍼시픽은 관련 연구 기술을 헤라의 선케어 제품 개발에 적용하는 한편 앞으로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 제품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 동국제약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약 6000만원 상당의 '스카지움겔'을 기부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25일 서울시 중구 소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방문해 식물성분의 흉터치료제 스카지움겔 5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스카지움겔은 알란토인, 헤파린나트륨, 양파추출물 등 3가지 활성성분을 담은 흉텨치료제로 성형, 제왕절개 등의 수술 후 흉터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