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5월 26일 브리프 내용이다.
◆ CJ오쇼핑이 모바일 전용 생방송 '겟꿀쇼'를 홍보할 크리에이티브한 대학생 홍보대사 '겟꿀러스 1기'를 오는 6월 5일까지 모집한다. '겟꿀러'는 꿀처럼 달달한 소비나 콘텐츠를 찾아 다니는 사람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이번에 모집하는 '겟꿀러스 1기' 역시 대외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시상금 혜택은 물론 직무 체험 및 멘토링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겟꿀러스 1기'는 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SNS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팀 당 졸업생 1명 포함 가능)을 대상으로 한다. 서류전형 및 면접을 통해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5개 팀을 선발한다. 이들은 온∙오프라인에서 ‘겟꿀쇼’와 판매 상품을 홍보할 영상 제작과 블로그 포스팅, 생방송 참여 미션 등을 진행하며 약 2개월 간(6월 26일~8월 31일)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겟꿀러스 1기’는 매주 상금 획득의 기회를 갖는다.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위클리 배틀 미션 수행 후, 매주 선정되는 우수 활동팀에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기간 내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을 펼친 뒤, 겟꿀쇼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최종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우승팀에겐 150만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활동 중에는 PD, 작가, 영상제작자 등 수시로 실무자와의 멘토링이 진행되는 것도 '이득'이다. 방송 구성부터 촬영, 편집까지 이르는 콘텐츠 제작 전 과정에 참여해 직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CJ오쇼핑 직무체험형 인턴십 기회(5주)도 주어질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영상제작 가능 인력 포함 최소 3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 단위이며, 지원서는 ‘겟꿀러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ethoneyshow.cafe)에서 내려받아 접수하면 된다.
◆ ㈜골든블루가 지난 지난 25일 ㈜골든블루 서울지사 서미트홀(Summit Hall)에서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골든블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 우리의 이익은 환원되어야 한다’라는 사회공헌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2015년부터 3년 연속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며 사회적 약자인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2017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는 한국JC 제 66대 김호탑 중앙회장과 JCI 제 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 지구 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 롯데하이마트가 26일 청계산에서 100여개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등반대회`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50여명을 비롯해 삼성전자, LG전자와 신일산업, 한일전기, 유닉스전자 등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명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상생협력 등반대회’는 함께 산에 오르며 스트레스를 풀고 소통의 기회를 가져보자는 취지로 2013년부터 시작했다. 롯데하이마트와 파트너사 임직원들은 함께 청계산을 오르고 저녁을 먹으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 SPC그룹은 26일 전남 목포시에 위치한 ‘LH행복꿈터용해지역아동센터’를 찾아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개최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익교실을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5월에는 전남도청 및 지역아동센터 전남지원단의 협조를 받아 전라남도 내 100곳의 아동복지기관에 대형 케익 318개, 빵 3180개를 전달했다. 이날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는 LH행복꿈터용해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 아동과 함께 생크림 케이크를 함께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현대백화점이 오는 28일까지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셀럽21 SNS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 관계망)상에서 인기가 높은 온라인 패션·잡화·리빙 브랜드 상품을 백화점에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라엘로그(패션), 이블리(패션), GATELESS(액세서리) 등이며 총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주요 품목으로는 라엘로그 원피스 7만원, 이블리 골프복 9만원, GATELESS 가방 9만원 등이며 각 브랜드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클러치백, 보석함, 상품권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더바디샵이 26일부터 이틀 간 회원들에게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더바디샵이 매해 단 2회 실시하는 'LYB(Love Your Body) 멤버십 데이'를 맞아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