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동서식품 "여름에만 만나요"…'카누 아이스 블렌드'

  • 2017.05.29(월) 16:51

다음은 5월 29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서식품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Maxim KANU Ice Blend)를 출시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강조됐다.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 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사과 과즙과 함께 부드러운 과육을 넣어 사과 본연의 씹는 맛을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는 사과 과즙에 아삭한 과육을 넣어 사과 특유의 상큼함과 풍부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는 300ml 페트와 1.2L 페트 제품으로 6월 1일부터 출시되며, 편의점∙식품점∙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00mL 페트 1200원(편의점 기준)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 이상의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과 푸룬, 코코넛밀크, 타이거넛츠 등의 슈퍼푸드를 한 병에 가득 담은 ‘식물성유산균 푸룬’을 출시했다.

‘식물성유산균 푸룬’에는 풀무원의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 PMO08)과 배변 활동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진 푸룬(Prune) 한 알(6g)이 함유됐다. 말린 서양 자두인 푸룬은 식이섬유, 철분, 칼륨 등의 성분이 들어있고 사과보다 12배 가량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건강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슈퍼푸드도 함께 넣었다. 라우린산이 함유된 코코넛밀크와 비타민C, 비타민E가 풍부한 타이거넛츠 등을 넣어 영양을 더했다. 말랑말랑 씹히는 곤약젤리를 함유해 음료에서도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경 썼으며 합성향료 및 감미료 무첨가로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000원이다.


◆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입맛을 돋우고 원기를 회복시키는 여름 신메뉴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소고기와 토란대, 고사리, 대파 등의 각종 채소를 매콤하게 끓여낸 영양 만점 보양식으로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여름 별식 메뉴다.

질 좋은 양지, 안창 등의 부위와 신선한 대파를 사용해 진한 국물 맛에 감칠맛을 더하고 토란대와 고사리 등 여러 재료가 어우러져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1만원이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영국 국민 위스키’로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 벨즈TM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Bell’sTM Blended Scotch Whisky) 를 출시한다.

벨즈는 부드러운 맛과 균형 감이 특징이며, 특히 700ml 1병당 대형 마트 기준 소비자가격이 약 1만3000원대에 판매될 예정으로 홈술, 혼술 족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된다.

벨즈는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로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진 제품이다. 창시자의 이름을 딴 제품으로 아서 벨(Arthur Bell) 이 창시하고 그 후손으로 가업이 이어져오다가 디아지오로 인수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판매가 확장됐다.

부드러움과 풍부한 풍미를 동시에 가진 위스키로,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부터 위스키 마니아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대중적인 위스키로 알려져 있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을 맞아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어로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으로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다. 파스쿠찌의 그라니따는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했다.

올해 출시한 그라니따의 콘셉트는 ‘컬러링 온 그라니따(Coloring on Granita)’로 제철과일과 열대과일을 사용해 주황, 노랑 등 화려한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 요거트 그라니따’는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가 층을 이룬 ‘투레이어드 타입(Two-layered Type)’ 음료다. 라지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가격은 6800원이다.
 
 ‘레드 멜론 그라니따’는 레드 멜론의 달콤한 향기와 과즙의 풍부한 맛을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레몬 유자 그라니따’는 얼음 알갱이 속에 유자 과육과 라임 젤리가 숨어있어 먹는 재미가 있다. ‘자두 와일드 그라니따’는 새콤달콤한 자두 과육이 씹히는 그라니따에 딸기젤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6500원이다.


롯데리아가 가정의 달 마지막 주인 오는 6월2일까지 ‘럭키팩’을 구성해 판매한다. 5일간 판매되는 럭키팩은 치킨버거 2개와 데리버거 2개로 구성하였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정상 가격 대비 약 35% 할인한 7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운영했다. 지난 28일까지 매장 방문 전 고객 대상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새우버거 세트’ 할인 판매와 함께 지난 19일까지 교복 착용 또는 학생증을 소지한 중·고생 대상 ‘양념감자’ 1000원 판매, 20일부터는 아이스 디저트 ‘토네이도 돼지바’ 할인 이벤트에 이어 가정의 달이 끝나기 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이 미니 디저트 메뉴로 ‘크림치즈폭탄빵’과 ‘앙크림빵’을 선보인다. 설빙의 미니 디저트 ‘크림치즈폭탄빵’은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린 빵 안에 진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듬뿍 담아 짭조름함과 담백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다.

미니 디저트 ‘앙크림빵’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효모 발효종으로 12시간 숙성한 웰빙 브레드에 달콤한 크림과 팥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크림치즈폭탄빵’과 ‘앙크림빵’의 가격은 2200원으로 미니 디저트 메뉴에 걸맞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상하농원은 신선한 제철 태안 선동 꽃게와 상하농원 발효공방의 비법소스로 만든 진(眞) 간장게장을 출시했다. 최고급 원물재료만을 사용한 상하농원 진(眞) 간장게장은 알이 꽉 차올라 꽃게가 가장 맛있는 5월에 포획한 ‘태안 선동 꽃게’로 만들었다.

상하농원 진(眞) 간장게장의 꽃게는 350g 이상의 특대 사이즈 꽃게만을 골라 간장게장의 참맛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어획 후 배에서 바로 냉동하여 게의 신선도를 최대로 유지한 선동 꽃게는 육지에서 다시 선별된 후 국내 최초로 게장 제조 HACCP 인증을 받은 고창 해찬미소에서 생산된다. 

수 많은 테스트를 거쳐 게장이 가장 맛있게 숙성되는 지점에서 게와 소스를 분리 포장하고 영하 30도로 급랭시킨 상하농원 간장게장만의 초저온 냉동기법으로 게살의 탱글거리는 식감과 주홍빛 알의 고소함을 그대로 살렸다.

또 상하농원 진(眞) 간장게장은 상하농원 공방 장인이 정성껏 만든 발효 간장과 천연 야채 추출물 만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상하농원만의 비법소스로 짜지 않으면서도 게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상하농원 진(眞) 간장게장의 소비자가는 중량과 구성에 따라 4만8000원에서 17만4000원이다.


면사랑에서 새롭게 평양냉면 제품(더 단단한 면발, 더 부드러운 면발, 자른 평양냉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다.

단단하고 쫄깃한 면발의 씹는 맛이 일품인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과 17cm의 자른 면발로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 부드럽고 매끈한 면발의 씹는 맛이 좋은 ‘평양냉면(더 부드러운 면발)’ 제품으로 기존에 면사랑이 판매하고 있는 평양냉면 제품의 특징을 더 세분화했다.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은 면발이 단단하여 쉽게 불지 않아 중식당이나 배달용으로 사용하면 좋고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은 해동 후 끓는 물에 약 20~30초만 삶아 익히면 되는 제품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해 조리가 간단하고 면발이 짧아져 끊지 않고 한 입에 먹지 좋아 아이들이 먹는 메뉴에 사용하면 좋다.


사조해표가 요리의 감칠 맛을 더해주는 만능 소스인 ‘프리미엄 참치액’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참치액(550ml)’은 볶음, 국, 찌개 등 여러 요리에 한 스푼 정도만 첨가하면 요리에 깊은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만능 소스다.
 
기존의 일반 참치액 보다 참치 추출액의 함량을 높여 적은 양으로도 깊은 맛을 살려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훈연참치 추출액이 81% 이상 함유돼있다. 그 외 벌꿀, 당귀엑기스, 감초분말 등이 함께 함유되어 요리 본연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카라멜 색소 및 인공색소를 따로 첨가하지 않아 음식 본연의 색을 살려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해준다.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참치액’은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가 '피부 열섬 현상'을 해결할 '더 트루 크림-워터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는 
여름철 고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온도가 상승해 ▲피지 분비 증가 ▲탄력 감소 ▲건조 등이 나타나는 것을 피부 열섬 현상으로 정의하고 이를 개선할 제품으로 더 트루 클미-워터밤을 선보였다. 빌리프가 자체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더 트루 크림-워터 밤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2.87˚C 감소되는 것이 확인됐다. 

빌리프 관계자는 "워터 밤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5분정도 마스크팩처럼 피부에 올렸다가 떼어내면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며 활용법을 전했다. 가격은 75ml 기준 4만원대.


◆ 애경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라인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자석의 원리에서 착안한 에이지투웨니스만의 '흡착 포뮬러' 기술을 적용한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밀크(200ml)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폼(150ml) 등 2개 제품이다. 

선호하는 클렌징 제형과 목적에 따라 구분해서 사용하면 된다. 클렌징 밀크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와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다. 클렌징 밀크는 로션과 물이 만나 폼으로 바뀌는 신제형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폼은 모공 깊숙히 관리해주는 강력한 세척 기술이 적용됐다. 가격은 각각 2만5000원과 1만8000원.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