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롯데제과 '몽쉘'의 진화

  • 2017.05.30(화) 15:53

다음은 5월 30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롯데제과가 수제 캐러멜 등으로 유명한 디저트 전문점 ‘마망갸또’와 협력,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을 시장에 선보였다.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은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마망갸또’의 파티시에들이 참여하여 개발, 수제 디저트 급의 고급 파이를 표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몽쉘보다 크림 함유량을 37% 증가시켜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준다. 또 ‘마망갸또’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캐러멜을 삽입하고, 덴마크산 크림치즈를 사용하는 등 한층 품질을 높였다.

‘더 디저트 몽쉘’은 몽쉘의 새로운 카테고리 브랜드다. 기존의 오리지널 몽쉘 라인(크림케이크, 카카오케이크)과 맛의 조합이 특징인 믹스앤매치 라인(초코&바나나, 녹차라떼, 코코넛&밀크)에 이은 3번째 프리미엄 몽쉘 라인이다.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건강성을 한층 강화한 흑초 신제품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 라인을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의 함량이 높은 백년동안 흑초 제품에 디톡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과일과 채소를 담아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클렌즈 디톡 흑초’는 ‘그린디톡’과‘옐로디톡’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그린디톡은 키위, 케일, 브로콜리, 시금치 등 무기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녹색 과채를 함유하고 있다. 장에좋은 과채들이 흑초와 함께 어우러지며 몸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옐로디톡은비타민 함량이 높아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칼라만시를 비롯해 레몬, 양배추 등 디톡을 대표하는 노란색계열의 과채를 담고 있다. 자칫 결핍될 수 있는 영양 성분을 보충하며 건강한 비움을 실천할 수 있도록했다.

‘에너지 부스트 흑초’는몸에 건강한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레드파워’ 제품에는 3대 뿌리 채소 중 하나로 꼽히는 레드비트와 비타민C 열매를 대표하는 아세로라, 그리고 레드자몽과 라즈베리 등의 채소와과일을 넣었다. 지친 몸에 활력을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블랙파워’는 흑미와 흑콩, 아사이베리, 푸룬 등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를 함유하고있어 영양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준다.


웅진식품이 대용량 ‘사장껌’, ‘부장껌’을 선보이고 주요 편의점에 입점한다. ‘사장껌’, ‘부장껌’은 지난 1월 웅진식품이 선보인 스트레스 해소용 껌이다. 두껍고 바삭한 코팅층 안에 매콤한 향과 새콤한 맛의 껌이 들어있어 제품을 씹으면서 답답한 기분을 전환하기에 좋다.

대용량 사장껌 부장껌은 책상 위나 차 안에 두고 씹기 좋은 사각 통으로 출시됐다. 108g의 용량으로 권장 소비자 가격은 5000원이다. 전국의 편의점과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3종을 출시하고 자체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EDIYA Bending Tea)’ 강화에 나선다.

이번 신메뉴 ‘블렌딩 아이스티’는 ‘청포도 레몬’, ‘복숭아 망고’, ‘딸기 자두’ 3종이다. 신선한 과육과 향긋한 티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티(tea) 메뉴다. ‘청포도 레몬’은 상큼하게 씹히는 청포도 과육과 레몬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다. 유기농 레몬그라스와 유기농 마테, 유기농 레몬머틀, 수레국화가 싱그러움을 극대화한다.

‘복숭아 망고’는 은은한 복숭아 향에 망고의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여기에 엘더베리와 히비스커스, 산딸기가 어우러져 산뜻한 산미와 부드러운 밸런스를 자랑한다. ‘딸기 자두’는 새콤달콤한 자두 과육과 딸기 향이 어우러진 메뉴다. 히비스커스꽃과 로즈힙, 장미꽃, 모란꽃, 사과가 더해져 빨강의 강렬한 색감과 함께 밝은 산미와 진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정식품이 대표적인 디톡스(Detox) 과일로 동남아에서 자생하는 감귤나무과 열매인 깔라만시를 넣어 만든 ‘깔라만시 에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깔라만시 에이드’는 라임류 열매인 ‘깔라만시’와 허브 바질의 씨앗인 ‘바질시드’를 함유해 열대과일의 이색적인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식물성 다이어트 음료다. 특히 열대과일인 깔라만시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과 함께 씹으면 톡톡 터지는 바질시드가 가득 담겨있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비타민C 함량이 레몬의 30배인 깔라만시 과즙과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보충해주는 전해질(나트륨)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 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위시플라워’ 컬렉션을 출시했다. ‘위시플라워’ 컬렉션은 로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탄생석 시리즈로 청초한 꽃, 수국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4개의 꽃 잎을 심플하게 표현하여 데일리 주얼리로 착용하기 좋고 다채로운 컬러의 탄생석이 세팅되어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탄생석에는 월 별로 진실·우정(1월 가넷). 성실·평화(2월 자수정), 젊음·행복(3월 아쿠아마린) 등의 의미가 담겨 있어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6월의 탄생석은 연보라 빛의 라벤더로 ‘순결’을 의미한다. 로이드의 ‘위시플라워’ 컬렉션은 귀걸이 4종, 팔찌 2종, 목걸이 3종, 반지 2종, 피어싱 1종 등 총 1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 ‘아웃런’이 자외선 아래 운동 후 피부 건강을 지키는 애프터 스포츠 선케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웃런은 러닝, 마라톤, 물놀이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인구가 급증하는 초여름을 맞아, 자외선 아래 야외활동을 즐긴 뒤 반드시 필요한 애프터 선케어 제품을 연구해 애프터 스포츠용 선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아웃런 신제품 2종은 ‘애프터 스포츠 선 클렌징 티슈(30매, 5000원)’와 ‘애프터 스포츠 페이스&바디 마스크(페이스: 20ml, 1매입/ 바디: 20ml, 3매입 /3000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