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맛품질을 높였다

  • 2017.05.31(수) 16:06

다음은 5월 31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김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김치 2종은 ‘비비고 김치 더 풍부한 맛’과 ‘비비고 김치 더 깔끔한 맛’이다. ‘비비고 김치 더 풍부한 맛’은 6가지 액젓을 넣어 양념이 진하고 칼칼한 김치맛을 원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했다. ‘비비고 김치 더 깔끔한 맛’은 황태다시마 육수로 시원한 맛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아 맵고 강한 맛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비비고 김치는 무엇보다 김치의 기본인 소금, 고춧가루 등 원재료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배추는 100% 천일염으로 절여 씹을 때 아삭함을 최대한 높였고 고급 고춧가루를 사용해 먹음직스러운 선홍빛 색감을 내는 데 역점을 뒀다.

신제품 2종은 비비고 김치의 이 같은 기본 원칙은 지키면서 라인업별 맛내기 비법 재료들을 사용해 차별화한 제품이다. ‘비비고 더 풍부한 맛’은 명품덧장까나리액젓을 비롯한 6가지 액젓으로, ‘비비고 더 깔끔한 맛’은 황태다시마육수로 맛품질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김치 맛을 유지시키기 위한 R&D 기술력을 적용했다. 비비고 김치 전용 항아리형 용기는 가스, 효모가 발생하는 김치 특성에 맞게 개발한 특허 받은 필터와 밸브를 사용했다.


동원F&B가 프리미엄 스낵형 맛살, ‘리얼 스틱’ 2종(리얼 크랩스틱, 리얼 치즈스틱)을 출시했다. ‘리얼 스틱’ 2종은 싱글족 맞춤형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스낵형 맛살이다. 기존의 묶음형 맛살 제품들과 달리 낱개로 포장되어 있으며 가까운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혼술’용 안주나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리얼 스틱’ 2종은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맛살에 각각 게살과 치즈를 더했다. ‘리얼 크랩스틱’은 알래스카 청정 해역에서 잡은 자연산 명태 연육에 국내산 붉은 대게살을 넣어 진짜 게 맛을 느낄 수 있다. ‘리얼 치즈스틱’은 고급 체다 치즈를 더해 고소하고 부드럽다. ‘리얼 스틱’ 2종의 가격은 25g 1개에 1000원이다.


세븐일레븐이 술안주나 야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生와사비&훈제삼겹(4900원)을 출시했다. 生와사비&훈제삼겹은 삼겹살을 참나무로 훈연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동봉된 생와사비를 함께 곁들이면 고기의 느끼한 맛은 잡아주고 알싸한 매콤한 맛과 함께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이 취향 따라 맛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햇살담은 간장’ 브랜드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100% 자연숙성한 발효양조간장에서 한층 더 맛을 강조해 ‘깔끔한 맛’과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깔끔한 맛’은 발효 다시마를 기본으로 사용, 두 번 숙성해 간장 본연의 깔끔한 감칠맛을 냈다. ‘깊고 풍부한 맛’은 쇠고기 육장과 어장으로 맛을 내 단맛과 감칠맛이 풍부하게 조화된 맛이 특징이다.


쥬씨가 생과일로 만든 리얼 에이드 ‘쥬씨 페리에이드’를 출시했다. 쥬씨 페리에이드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 담은 아이스컵에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를 넣어 마시는 신제품이다.

쥬씨 페리에이드로 즐길 수 있는 과일은 자몽, 파인애플, 키위, 청포도, 오렌지, 수박 등 총 6종이다. 특히 쥬씨 페리에이드는 과일마다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최대한 살리고 페리에 탄산수의 청량감까지 더해져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적격이다.

또 생과일이 담긴 아이스컵과 페리에가 따로 제공돼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XL아이스컵과 페리에 모두 제공되는 가격은 3800원이다. 쥬씨 페리에이드 과일 종류는 계절에 따라 제철 과일로 변경될 수 있다.


리리코스가 각질 제거와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마린 스킨 턴오버 필링’을 출시한다. ‘마린 스킨 턴오버 필링’은 마린 프로테아제 성분과 천연 셀룰로오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4주간 규칙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린 콜라겐 성분이 각질 케어는 물론 피부 탄력을 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성분이 깊은 보습감을 더해준다.


해태제과가 구운감자의 담백한 맛을 크래커로 만든 '구운감자슬림'을 출시한다. 구운감자슬림은 가볍고 담백한 크래커에 구운감자의 맛을 온전히 담아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석쇠로 구워 고소하고 깔끔한 구운감자의 오리지널 공법을 똑같이 적용했다. 일반 크래커보다 2배 정도 얇아 속까지 바삭하게 구워내 구운감자 특유의 식감을 재현했다.

톡톡 끊어 먹던 스틱과자를 한 입에 맛 볼 수 있어 구운감자의 맛을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게다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지름 5cm)로 부스러기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오피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신송식품이 신제품으로 100% 통들깨로 한번만 짠 ‘신송 들기름’을 출시한다. 신송 들기름은 엄선된 들깨를 국내에서 직접 착유하여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100% 통들깨를 딱 한번만 짠 들기름으로 나물무침, 볶음밥, 부침, 김을 구울 때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면 고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신송 들기름은 1.8L 용량으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며 개봉 후 냉장 보관 시 들기름의 향과 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신송식품에서는 ‘신송 들기름’ 출시를 맞이해 오는 6월 8일에서 21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