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파리바게뜨 "케이크, 이젠 들고 다니며 먹자"

  • 2017.06.05(월) 15:50

다음은 6월 5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케이크를 투명한 병에 담아 화려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신개념 테이크아웃(take-out) 디저트, ‘떠먹는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떠먹는 케이크’는 투명한 병 모양 용기에 내용물을 층층이 쌓아 만든 제품으로 재료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한 손에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내용물과 공기의 접촉을 줄여 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청포도 스폰지에 상큼한 청포도 크림, 청포도, 알로에 콩포트를 넣어 과육 본연의 맛을 살린 ‘떠먹는 청포도’, 바나나 스폰지에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 카라멜라이즈드 바나나를 가득 담은 ‘떠먹는 바나나’, 초코 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 바삭한 초코크런치로 씹는 재미를 더한 ‘떠먹는 초코크런치’ 3종으로 출시됐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4500원이다.


CJ프레시웨이가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바뀐 PB(Private Brand · 자체 브랜드) ‘이츠웰’의 BI(브랜드 디자인)를 처음으로 적용한 상품 '쫄깃한 물만두', '담백한 교자만두', '가득찬 고기손만두' 총 3종을 출시했다.

이츠웰 '쫄깃한 물만두'와 '담백한 교자만두' 두 제품 모두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당면 함량을 높여 맛과 풍미에 깊이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얇은 만두피를 적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재현했으며 돼지고기와 양파, 두부를 첨가해 진한 맛을 낸다.

이츠웰 '가득찬 고기손만두'는 기존 상품보다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을 9% 높여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찐만두나 만둣국,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를 위해 사용이 가능해 단체급식이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선호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 3종은 학교 급식이나 어린이집, 전국의 식자재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가 신개념 입체 스낵 ‘아!그칩’을 선보였다. ‘아!그칩’은 감자를 주원료로 만든, 삼각 입체형의 독창적인 스낵이다. 3.5cm 크기의 스낵이 마치 풍선처럼 부풀어 있어 씹을 때 입안에서 터지는 식감이 경쾌하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아!그칩’은 새콤달콤한 랜치토네이도맛과 매콤달콤한 치즈볼케이노맛 두 가지가 있다. 이들 제품은 맛이 고소하고, 뒷맛이 깔끔하며, 스낵이지만 부드럽게 느껴지는 조직감이 이전의 스낵들과는 차별되는 스낵이다.

‘아!그칩’은 모양이 재미있어 게임을 하며 먹기 좋은 스낵이다. 또 부서지는 느낌과 소리가 경쾌해서 소리로 먹는 스낵이라는 닉네임도 붙은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여름철 피서를 즐기며 먹기 좋은 스낵이어서 젊은층에 인기가 예상된다. 


쥬씨가 제철을 맞은 달콤한 멜론이 듬뿍 들어간 ‘쥬씨 멜론쥬스’를 출시했다. 멜론은 풍부한 과즙과 깔끔한 단맛으로 생과일쥬스로 섭취할 때 최고의 과일 중 하나로 꼽힌다. 또 멜론에는 노화방지에 좋은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돼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


던킨도너츠가 여름을 앞두고 콜드브루 커피 4종을 출시한다. 던킨의 콜드브루는 차가운 물에 15시간 이상 추출해, 부드럽고 은은한 맛과 향이 오래 지속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던킨 콜드브루는 차가운 물만 더해 콜드브루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신선한 우유를 넣어 더 부드러운 ‘콜드브루 라떼’, 여기에 달콤한 꿀을 더한 ‘콜드브루 허니라떼’로 만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스몰·레귤러 두 가지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레귤러 사이즈 구입 시 꽃봉오리처럼 둥근 리드(Lid, 뚜껑)와 세련된 블랙컬러 슬리브의 콜드브루 전용컵에 제공된다. 가격은 스몰 기준 아메리카노는 3900원, 라떼와 허니라떼는 4200원이다. 스몰 가격에 500원 추가시 레귤러 사이즈로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이 간편하게 두 가지 절임을 동시에 즐기는 '반반야채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반반야채쌈’은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궁합이 좋은 명이나물과 무쌈, 양파절임, 고추절임 등을 반반씩 담았다.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으로 구성하여 캠핑, 야외 바비큐는 물론 가정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명이절임&무쌈’(170g/2980원)은 고기와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명이나물’과 아삭하고 상큼한 ’무쌈’을 투컵 용기에 담았다. ‘명이&양파절임’(170g/2980원)은 ‘명이나물’과 함께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양파절임’, ‘고추절임’ 등 3가지 절임을 투컵 용기에 나누어 담았다.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절임 제품들은 신맛과 단맛을 내기 위해 빙초산과 사카린나트륨 등의 합성 첨가물을 넣어 만든다. ‘반반야채쌈’은 레몬농축액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상큼한 맛을 살렸다. 또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약산성 토너 '딥 씨 워터폴 토너'를 출시한다.
 
딥 씨 워터폴 토너는 '이온차징워터™' 약산성 성분으로 세안 뒤 알칼리화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해양심층수를 80%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지치지 않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여러 번 흡수 시켜주는 '스킨 레이어링'으로 활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딥 씨 워터폴 토너는 리리코스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150ml 기준 2만2000원대.


◆ 이니스프리가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제주 조릿대 롤온 쿨링 스킨'을 출시했다.
 
제주 조릿대 롤온 쿨링 스킨에 함유된 제주 한라산 고유 대나무종 조릿대 추출물은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즉각적인 쿨링으로 피부 온도를 3.7° 낮춰준다.

특히 냉장고에 제품을 보관할 경우 뒷면의 온도 마크를 통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크가 파랗게 변했을 때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아울러 제품 뒷면에 부착된 얼굴 지압점 일러스트를 따라 롤러볼로 마사지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격은 100ml에 1만2000원.


◆ LG생활건강이 더마리프트에서 '더모 엑스퍼트 2-스텝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더모 엑스퍼트 2-스텝 마스크는 종류별로 각각 2단계에 걸쳐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팩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신제품은 ▲리프팅 ▲손상케어 ▲톤케어 등 3가지 기능성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더마리프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는 펩타이드 앰플이 들어간 초밀착 리오셀 마스크와 턱선, 광대 등 얼굴 실루엣을 잡아주는 일회용 압박 밴드 등 이중 탄력강화 제품으로 구성됐다. 마스크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6000원.


◆ 풀클레어스코리아의 DLA가 신제품 '골드립스틱'을 오는 6일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밤 11시55분부터 약 65분간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DLA 골드립스틱 6종 론칭 기념으로 멀티 컨실러와 파우치가 추가로 증정한다. 두 제품을 포함해 총 8개 제품으로 구성된 한 세트를 정가 대비 약 74% 할인된 5만9900원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DLA 골드립스틱은 까다로운 공정의 수작업으로 탄생한 핸드메이드 립스틱으로 표면에 코팅된 순도 약 99%의 골드 펄이 특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