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하이트진로, '엑스트라 콜드' 도수 높인다

  • 2017.06.08(목) 16:05

다음은 6월 8일 브리프 내용이다.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도수를 기존 4.3%에서 4.5%로 조정한다. 진화하는 엑스트라콜드 공법에 최적화된 도수로 변경한만큼 페일 라거 본연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더욱 강화됐다.

하이트진로는 엑스트라콜드 공법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공법에 최적화된 도수로 조정,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했다. 기존 4.3% 제품이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자랑했다면 이번 4.5% 제품은 페일 라거 본연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마시는 순간 목넘김부터 최상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4.5% 도수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5일부터 생산을 시작해 순차적으로 출고 될 예정이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장난감 전문점인 토이저러스에서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14일까지 전 점에서 ‘밀리터리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밀리터리 특별기획전’을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물총싸움 놀이의 필수품인 너프 수퍼소커 상품을 준비했다. 일반적인 물총의 일자 물줄기와는 달리 회오리 물줄기를 뿜어내는 ‘너프 수퍼소커 토네이도 스크림 2팩’을 3만9900원에, 대용량 워터 탱크를 갖춘 ‘너프 수퍼소커 5주년기념 2팩’을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물총싸움 놀이를 보통 두 명 이상이 즐긴다는 점을 고려해, 너프 수퍼소커 인기 상품을 두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팩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또 롯데마트에서는 최근 키덜트 시장이 성장하는 것을 고려해 성인용 밀리터리 프라모델도 준비했다.
 
성인들을 위한 밀리터리 프라모델로는 ‘1/72 F-35A 라이트닝2’를 1만5840원에, ‘1/48 M48A5K 유선탱크’를 1만44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밀리터리 장난감 브랜드인 ‘트루 히어로’도 선보여 전 제품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서해산 갑오징어를 넉넉한 물량으로 마련, 오는 14일까지 전국 141개 매장에서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5~9월 오징어 제철을 맞아 대천∙군산∙여수 등의 서해산 갑오징어 4.5톤을 산지에서 직접 수급해 시중가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인 1마리 3990원∙3마리 999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영등포점∙부천상동점을 비롯한 전국 27개점에서는 활 갑오징어를 선보인다. 일주일에 한 번씩(8일, 12일) 산지에서 공수한 갑오징어를 활어차로 배송, 살아있는 상태 그대로의 활 갑오징어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젊음의 거리, 가로수길에 뜬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바이어들은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엘큐브 가로수길에서 백화점 최초로 ‘바이어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바이어들은 소장하고 있는 상품을 직접 판매하며 현장에서 고객 반응을 체험한다.
 
총 28명의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이번 플리마켓에는 남성의류, 여성의류, 해외명품, 잡화, 신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나올 예정이며 에비뉴엘 입점 명품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도 판매될 예정이다.
 
바이어들의 소장품은 플리마켓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바이어 중에는 특정 브랜드 마니아가 많고 프리미엄 진이나 셔츠 등을 종류별, 시리즈별로 갖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상품들도 플리마켓에 전개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콜라보 한정판 의류부터 해외명품가방, 지갑, 프리미엄 진, 수입 구두, 화장품 외 다양한 상품들이 1000원부터 25만원까지 판매된다.


한진이 물류 프로세스 개선 노력을 통해 고객사인 NS홈쇼핑의 물류비 절감 등 SCM(Supply Chain Management/공급망 관리) 효율성 제고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한진은 작년 5월부터 군포물류센터를 고객사인 NS홈쇼핑 전담 거점으로 운영하며 1년여간 NS 홈쇼핑의 물동량 31% 증가, 물류비 30% 절감 등의 성과에 핵심 역할을 해왔다.
 
한진의 군포물류센터에서는 주요 업무인 입고, 유통가공, 출고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상품 운영과 관련 홈쇼핑 및 협력사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홈쇼핑, 협력사, 택배 등 3사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최적의 운영 프로세스를 현업에 적용하고 있다.


대상(주)이 군산 BIO 공장에서 정홍언 대상 사장과 타카히데 카사이 JXTG Nippon Oil & Energy 기능재 컴퍼니 프레지던트가 참석한 가운데, 아스타잔틴 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번 준공식은 지난해 3월 ‘JXTG NOE’와 아스타잔틴 공급 협약체결 이후, 설비투자와 시생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본격적인 생산을 개시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대상(주)은 일본 최대 에너지·정유기업 ‘JXTG NOE’에 수산사료 착색제와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사용되는 ‘아스타잔틴’을 공급할 예정이다. 초기 계약 금액으로 약 3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수요 증가에 따라 매출액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스타잔틴은 비타민 E의 55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주로 연어, 송어, 새우 등 수산 양식 사료에 착색제로 사용된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는 노화에 따른 시력 감퇴, 알츠하이머·파킨슨 병, 심장질환 등을 예방하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국제 패키징 어워즈인 ‘듀폰 포장 혁신상(DuPont Packaging Innovation Award)’에서 비비고 김치가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발효식품을 제어하는 기술로 듀폰 포장 혁신상을 수상한 것은 비비고 김치가 최초이다.
 
듀폰 포장 혁신상은 가장 오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 패키징 수상제도로,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포장 재질, 기술, 제조 과정 등 포장 관련 혁신을 일으킨 제품에 대해 상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깐깐하고 공정한 심사로도 유명하다.

글로벌 최고 식품 및 화장품 기업, 글로벌 포장 기업, 글로벌 포장 설비 기업 등을 비롯해 포장 분석가 및 포장 분야 박사 등 포장 분야 2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포진돼 있다. 심사 기준은 크게 기술적 발전과 창의성, 친환경 등 포장의 책임감과 신뢰성, 사용자 경험과 만족 증진의 세 가지 항목이다.
 
올해로 29회째 맞는 2017 듀폰 포장 혁신상에서는 24개국에서 모두 150점을 출품했고 최고상인 다이아몬드 1개 기업을 비롯해, 다이아몬드 파이널리스트 5개, 금상 9개, 은상 6개 등 모두 21개 기업에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는 항아리형 용기의 기술적 측면과 사용자 만족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금상인 골드 어워즈(Gold Awards)를 수상했다.


롯데주류는 오는 10~11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EDM 축제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롯데주류는 축제 기간 동안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좀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츠 수퍼 클리어’를 마시며 EDM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브랜드 존인 ‘수퍼 클리어 캐슬’을 만들어 운영할 예정이다.
 
또 ‘가상현실(VR) 체험존’에서는 아찔한 높이의 외나무 다리를 건너 ‘피츠 수퍼 클리어’을 획득하는 가상현실 게임 영상을 통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축제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깔끔한 ‘피츠 수퍼 클리어’ 생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판매 부스도 운영된다.


신세계면세점은 디자인하우스와 함께 오는 6월 23일까지 DDP 살림터 1층 콜라보레이션 존에서 현대적인 감각으로 전통문화를 재해석하는 ‘대한민국명인명장 한수’ Craft Market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공예분야에서 전통계승에 힘쓰고 있는 유망한 신진디자이너들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상생프로젝트다.
 
이번 기회를 통해 관광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공예가와 디자이너의 상품을 공개하고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전통문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우선 신세계면세점은 사전 팝업 전시 및 판매전을 통해 현재 ‘대한민국명인명장 한수’에 입점하지 않은 상품들을 관람객들이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참여 작가별 판매상품을 선보이는 공간과 구획별 작가전용 공간을 마련하고 전통공예 작품들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전통공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액세서리부터 의류, 가방 등 다양한 상품군이 소개되는 만큼 남녀노소,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생동감 넘치는 상품들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홈쇼핑이 오는 9일 밤 9시 45분부터 '뱅트앤로타 코튼 스프레드’ 2차 앵콜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지난달 홈쇼핑 업계에서 단독으로 론칭한 '뱅트앤로타 코튼 스프레드’ 상품이 1시간 동안 무려 4000세트가 팔리며 전량 매진됐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이 선보이는 '뱅트앤로타(Bengt & Lotta)'는 스웨덴의 유명 부부 디자이너 '뱅트 린드베르'와 '로타 글레이브' 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다. 소박한 스웨덴 민속 문화의 감성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동식물의 조화, 기쁨과 행복을 주제로 하는 등 색다른 관점에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표현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다. 

북유럽 디자인의 특징으로 대표되는 실용주의를 침구에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현재 프랑스, 영국,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공고히 하고 있다.  
 
'뱅트앤로타 침구 스프레드'는 약 120만침 이상의 고난도의 자수퀄팅 방식으로 제작되어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상품의 변형이 쉽게 되지 않는 등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또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순면 100%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블루·화이트, 그린·화이트, 핑크·레드 구성(슈퍼킹 사이즈)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뱅트앤로타' 워싱 스프레드 네이비 색상을 증정한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2차 대규모 락토프리 체험단 이벤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요리왕 101’을 실시해 총 1000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매일유업은 우유를 마시면 복통, 설사, 방귀 등의 증상으로 영양이 풍부한 우유를 마음껏 마시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락토프리 우유로 걱정 없이 우유 마실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잘 요리왕 101’은 총 1,00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매일유업 사이트의 브랜드 페이지(http://brand.maeil.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파스타’ 등 ‘소화가 잘되는 우유’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 영상 총 6편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 하나를 선택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1000명의 체험단에 선정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190ml 멸균 제품이 제공되며 자동으로 2차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된다. 7월 9일까지 개인 SNS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활용해 자유로운 레시피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소잘 요리왕’ 후보 자격이 주어진다.

101명의 ‘소잘 요리왕’은 후기 등록자 중 소비자 투표와 내부 평가점수에 의해 선발되며 순위에 따라 1등 ‘LG트롬 의류 건조기’(1명), 2등 ‘발뮤다 공기청정기’(2명), 3등 ’르크루제 냄비 16cm’(3명), 4등 ‘소화가 잘되는 우유 한 박스’ (95명)까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칼스버그가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덴마크 왕실이 인정한 공식 맥주다. 100% 프리미엄 몰트로 제조되어 아로마 홉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고, 세계 최초로 순수 효모 배양법을 활용해 맥주를 생산하여 현대 맥주의 효시라고도 불린다.
 
브랜드 출시 170주년을 기념해 출시 된 칼스버그의 한정판 전용잔 패키지는 칼스버그 330ml 캔 6개와 전용잔 1개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칼스버그의 고향 덴마크 코펜하겐의 모습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칼스버그 사가 코펜하겐에 기증한 인어 동상을 메인으로 칼스버그의 힘과 부지런함을 상징하는 코끼리, 순수 효모 배양법이 개발 된 칼스버그 연구소 등이 그려져 칼스버그가 걸어온 지난 170년의 역사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한국파파존스㈜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를 통해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의 티몬 ‘슈퍼꿀딜’은 오는 9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깜짝 할인 이벤트로, 파파존스의 라지 사이즈 베스트피자와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5%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해당 피자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파파스’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이다.
티몬 ‘슈퍼꿀딜’ 이벤트의 ‘수퍼파파스(L)’ 세트 메뉴는 1만556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L)’ 세트 메뉴는 1만5010원에 판매되며 총 6,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티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www.papajoh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이 바캉스 필수 용품과 인기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2017 핫썸머 바캉스 대전(Hot Summer Vacation Fair)’을 진행한다 오는 8월 26일까지 국 내외 총 60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래쉬가드·수영복, 여행캐리어·패션잡화, 선·바디케어, 유아야외·실내완구, 스낵·음료, 텐트·야외용품, 캠핑·주방용품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을 20개 카테고리와 테마관, 브랜드관으로 구분해 상품 검색이 쉽도록 했다. 특히 휴가철 추천도서, UV차단, 쿨링용품, 먹거리 등으로 나눠진 테마관에서는 고객이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창립 46주년 기념 온라인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온라인몰은 더현대닷컴(현대백화점)·현대H몰(현대홈쇼핑)·더한섬닷컴(한섬)·리바트몰(현대리바트)·H패션몰(현대G&F) 등 5개 온라인몰로, 현대백화점그룹이 온라인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행사 기간 ▲구매금액 최대 50% 적립 이벤트 ▲온라인몰 대형 할인 행사 ▲카드 청구 할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네츄럴라이프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를 런칭하고,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인 부츠에 입점했다. 

VAP는 한화제약의 자회사 네츄럴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건기식 브랜드로, 2년 연속 미국 시장 '올해의 비타민 상'을 차지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Alive)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새롭게 출범했다. 특히 알약이나 가루약이 대부분인 기존 건기식들과 달리, 국내 최초로 오일 제형으로 개발해 섭취 편이성을 크게 제고했다.

부츠(Boots)는 신세계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럭스토어다. VAP가 입점한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으로, VAP는 이번 부츠 입점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VAP 대표 품목인 뷰티젤리 5종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스킨콜라겐젤리 ▲이뮨젤리 ▲햇살비타민D젤리 ▲항산화젤리 ▲그린라이트쾌변젤리 등이다. VAP는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외에도 네츄럴라이프 온라인몰(http://www.nl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어린 자녀와 함께 떠나는 휴가지 선정 기준인 아이들 체험 활동을 고려한 가족형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의 안전과 가족 고객들의 편안함을 고려해 온돌 테라스 객실 1박과 ▲조식 3인(성인 2인, 소아 1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신라 테디 베어 1개로 구성됐다.

키즈 프로그램은 영유아(36개월~5세)를 위한 짐보리 캠프 프로그램(1회), 어린이(6~12세)를 위한 ▲수영장 캠프와 꼬마 요리사 ▲키즈 아일랜드 캠프 ▲키즈 캐빈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있다. 객실 미니바 1회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기본 혜택으로 포함된 키즈 프로그램(박당 1회)을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1회)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3박 투숙의 경우 풀사이드 패밀리 세트(콤비네이션 피자, 수제 치킨&암스테르담 포테이토, 음료) 1회, 객실 미니바 1회 Free, 키즈 프로그램 (1회),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은 9월3일까지다. 


◆ 애경 2080에서 오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양치교실을 연다. 구강보건의 날은 첫 영구치 어금니가 나오는 만 6세의 '6'과 어금니의 한자어인 臼齒(구치)에서 '9'를 따와 6월9일로 정해졌으며, 지난해부터 법정기념일로 지정됐다.

애경은 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지역 보육원과 아동센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80 스마일 키즈 양치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80은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협업으로 경기도 부천시 소재 '다정한 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서울과 경기도 20여개 기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8월말까지 교실을 운영한다. 양치교실은 대한구강보건협회 치위생사가 치아의 중요성과 역할, 충치원인과 예방법 등 올바른 구강관리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에 참여한 초등학생에게는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한 2080 키즈 치약과 칫솔을 나눠준다.


◆ 산업통상자원부가 한국제약바이오협회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제약시장 진출 관련 지원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연다. 

협회는 19일 오후 2시 협회 2층 대회의실에서 한국 제약기업 고위 관계자를 대상으로 사우디 제약분야 투자 환경과 지원혜택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사우디의 국가 프로그램(National Transformation Program 2020) 제약분야 고위급 책임자가 참여해 사우디 투자환경과 지원혜택에 대해 발표한다. 국내에서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사우디는 중동과 북아프리카(MENA) 지역 최대의 제약시장이다. 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사우디 제약시장 규모는 2015년 기준 45억달러에서 연평균 7.4%씩 증가해 오는 2020년 6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참가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www.kpbma.or.kr)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