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동원 '더반찬', 여성 싱글족 반찬이 왔어요

  • 2017.06.20(화) 16:52

다음은 6월 20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원홈푸드의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여성 싱글족을 위한 맞춤형 반찬 패키지, ‘쁘띠’를 출시했다. ‘쁘띠’는 반찬, 샐러드, 디저트 등 8가지 제품을 담아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여성 싱글족을 주요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소량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구매 성향을 분석해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엄선했다.

반찬은 메추리알간장조림, 고추장소스진미채, 볼어묵브로콜리볶음, 새우통아몬드크런치, 취나물볶음 등 5종이며, 샐러드는 리코타치즈샐러드, 레몬문어샐러드 등 2종으로 담았다. 마지막으로 신선한 파인애플을 디저트로 담아 총 8종의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더반찬’은 ‘쁘띠’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정가 1만3900원에서 9900원으로 할인해 하루 300개 한정 판매한다. 또 다음달 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더반찬’과 ‘#더반찬쁘띠’ 해시태그를 적어 제품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테이크아웃 커피 상품권과 ‘더반찬’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이 대표 바나나우유 브랜드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바나나 고유의 맛과 향은 강화하고 새로운 패키지에 독창적인 ‘바나나’ 캐릭터를 담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색소 무첨가, 저지방 가공우유’라는 건강한 바나나 우유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고 진짜 바나나 과즙을 넣어 바나나 고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은 더욱 높였다. 또 패키지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변경해 그립감을 살리고 브랜드 캐릭터 ‘바나나’를 새롭게 소개했다.


이디야커피가 한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신메뉴 ‘이디야 티라미수’를 출시한다. 티라미수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로 에스프레소와 치즈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디야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카스테라 케익 시트 위에 치즈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케익 시트와 치즈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에스프레소 시럽이 뿌려져 있어 커피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차갑게 제공되는 ‘이디야 티라미수’는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 먹는 디저트다. 가격은 2800원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판매된다.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티라미수 위에 부어 먹으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오리온이 기존 눈을감자에 톡 쏘는 맛을 내는 와사비를 더한 신제품 ‘눈을감자 와사비맛’을 출시한다. 눈을감자 와사비맛은 짭짤하면서도 담백한 감자스틱에 코 끝까지 알싸한 와사비 풍미가 더해져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눈을감자 특유의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와사비는 튀김, 샐러드, 메밀국수 등 다양한 음식에 곁들어 먹어도 잘 어울리는 소스로 특유의 강렬한 맛이 입맛을 돋워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오리온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사비 맛을 구현하기 위해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아냈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우동 전문 매장 '하이면 우동'이 여름 신메뉴인 '냉우동'과 '바삭한 새우튀김우동'을 출시했다. '냉우동(3900원)'은 여름 한정 메뉴로 시원한 가쓰오 육수에 쫄깃하고 탱탱한 우동면발이 돋보이는 메뉴로 가쓰오 육수에 살얼음이 얹혀 있어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살려준다.

'바삭한 새우튀김우동(4500원)'은 신선한 새우를 듬뿍 넣은 진한 국물과 하이면 만의 제면 노하우로 만든 쫄깃한 면발,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튀김을 얹어 만든 프리미엄 우동 메뉴다.


㈜한산더블유앤비가 독일 프리미엄 맥주 ‘호프야거(Hofjäger)’ 2종을 국내에 출시한다. 프리미엄 맥주 ‘호프야거’는 맥주순수령을 지키는 독일에서도 400년이라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데닝호프 양조장(Denninghoff's Brewery)’에서 탄생한 맥주다.

독일의 황제와 귀족이 사냥을 마치고 참여한 사냥꾼들에게 하사하는 술로, 맥주의 나라 독일에서도 프리미엄 맥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 출시되는 호프야거는 밀맥주인 바이젠과 라거타입의 필스너 2종류다. 밀맥주인 바이젠은 독일 밀맥주 특유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 길게 남는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라거 타입인 호프야거 필스너는 가볍고 경쾌한 첫 맛과 약간은 드라이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바이젠은 330ml병과 500ml캔 제품 두 가지 형태로 필스너는 병 형태로 출시된다. 특히, 500ml 캔 제품은 영국의 유명 매거진인 ‘더 캔메이커(The Canmaker)’에서 선정한 ‘올해의 캔 2016’ 맥주 캔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호프야거 바이젠은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일동후디스가 카카오의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그대로 우려낸 ‘카카오닙스차’를 출시했다. 초코릿의 주 원료인 카카오닙스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 유해산소의 작용을 억제하여 혈액순환과 심혈관 건강, 두뇌활동 및 집중력 강화, 체지방 개선 등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폴리페놀의 여왕으로 불리는 카카오닙스에는 카테킨, 안토시아닌 등이 녹차나 홍차 대비 약 20배 정도 함유되어 있다. 일동후디스의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 고유의 풍미는 물론 몸에 좋은 항산화 폴리페놀까지 그대로 담아낸 건강 액상차다.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건강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L-카르니틴까지 배합된 0칼로리 액상차로 과체중을 걱정하는 중년이나 날씬한 몸매를 생각하는 여성층에게도 좋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