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롯데백화점, 'SM 스타일' 선글라스 출시

  • 2017.06.28(수) 17:55

다음은 6월 28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 본점과 잠실점에 새로운 선글라스 브랜드인 ‘오이일(Oeil)’을 오픈한다. ‘오이일’은 롯데백화점이 인기 선글라스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리테일과 머천다이징을 주관하는 ‘SM 브랜드마케팅’과 30년 전통의 아이웨어 생산업체인 ‘그랜드컴퍼니’와 합작하여 론칭한 브랜드이다.

‘오이일(Oeil)’은 프랑스어로 ‘눈’이라는 뜻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언제 어디서든 착용이 가능하며 새로운 소재를 도입하여 가볍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특히 ‘오이일’은 분야별로 최고의 전문 기업들이 합작하여 만든 브랜드다.

국내 최대 유통망을 보유한 롯데백화점은 매장 개발 및 운영과 제품 판매를 담당하며 ‘SM 브랜드마케팅’은 브랜드 개발과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 국내 최대 아이웨어 생산업체 중 하나인 ‘그랜드컴퍼니’는 상품기획부터 생산, 물류 등을 담당한다.
 
‘오이일’ 매장에서는 총 30여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개성 있는 스타일에 특수 소재의 안경테와 렌즈를 사용하여 착용감을 높인 ‘유니크(Unique)’ 라인 제품을 선보이며, 대표 가격은 24만 8000원이다.

또 젊은 고객들을 위해, ‘동방신기’, ‘샤이니’, ‘EXO’, ‘NCT’ 등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을 대표하는 컬러 및 패턴 등을 반영한 라인도 출시했다. 특히 이 라인의 대표 가격은 11만8000원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 이외에도 향후에는 14K 등의 소재로 이루어진 ‘럭셔리’ 라인과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들도 출시할 계획이다.


G마켓이 내달 2일까지 ‘반하다, 프린트 베이커리’ 프로모션을 열고, 유명 작가의 작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숙련된 전문가들의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국내 대표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 베이커리’의 입점을 통해 마련됐다. 판매하는 제품들은 압축 아크릴 액자 방식으로, 원화 고유의 특성을 변형 없이 완벽히 반영했다. 작품 모두 작가 혹은 유족이 직접 검수하고, 친필 서명은 물론 에디션 넘버가 포함되어 있어 원작의 가치를 더했다.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총 5점의 작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국 1세대 팝 아티스트 강영민의 ‘러브(Love)’는 8만5500원, 브라운 아이즈로 잘 알려진 유나얼의 ‘소울 차일드2(Soul Child2)’은 12만3500원이다. 한국 추상화 대표 작가 오수환의 ‘변화(Variation)’은 15만2000원, 인형을 그리는 작가 이사라의 ‘러브1(Love1)’는 14만2500원, 행복을 그려내는 홍원표의 ‘컵(Cup)’은 8만55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판타지 리얼리즘의 대가 권경엽, 라이트 페인팅 기법의 오철현, 손가락 아티스트 주은희, 자연의 원초적인 이미지를 담는 주태석, 부처를 그리는 임상진, 동화 같은 그림의 정일, 민화를 모티브로 한 홍지연 등 다양한 유명 작가의 작품 모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아이들이 직접 피자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를 오는 7월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6~11세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7월 14일에 진행된다. 피자교실은 쉽고 즐거운 피자 만들기 과정을 놀이화해 아이들의 오감발달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근무하는 피자 메이커와 함께 위생교육, 피자 메이킹 등 모든 과정을 이수하는 아이들은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주니어 피자 메이커’ 인증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피자 메이커 인증서와 도미노 퍼즐 등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이 전국 우수 경영주를 대상으로 한 '행복충전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행복충전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전국 각 지역 별로 매장 관리 우수 점포와 장기 운영 점포 위주로 총 25명의 경영주가 참여한다.
  
이번 연수는 경영주를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과 일본의 선진 편의점 문화 체험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경영주들의 재충전을 위하여 역사 유적지를 관광하는 힐링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외 연수단은 오사카성 관광을 시작으로 세계문화유산인 청수사, 3대 온천으로 손꼽히는 아리마 온천 등을 방문한다.


두타몰은 서울시, 동대문미래창조재단,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국내 대표 CEO형 신진디자이너 발굴 콘테스트인 ‘2017 서바이벌패션K’를 개최하고 오는 7월 9일까지 온라인 참가신청서를 접수한다.
 
서울시와 공동주최로 작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서바이벌패션K’ 콘테스트에서 대상 수상 시 본인의 브랜드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두타몰 매장이 1년간 무상 제공되고 3000만원의 창업지원금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세대 유망 디자이너를 꿈꾸는 지망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서바이벌패션K 공식 홈페이지(www.survivalfashionk.com)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함께 본인의 스타일화를 7월 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현대백화점이 여름 정기 세일 첫 4일인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판교점 10층 문화홀에서 '상반기 베스트셀러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의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의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20~60% 할인 판매한다. 
 
우선 '상반기 베스트 브랜드전'을 열어 나이키·아디다스·다이슨 등 30여개 브랜드의 인기 품목인 샌들·티셔츠·선풍기 등1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나이키 아동샌들(1만7100원), 아디다스 티셔츠(1만1700원), 다이슨 선풍기(52만8000원) 등이다.
 
또한, 더운 여름철에 패딩·모피·차렵 이불 등 겨울 상품을 판매하는 '역시즌 상품전'도 진행한다. 행사에는 네파·라푸마·근화모피·저스트홈 등 20여개 브랜드의 패딩·이불 등 이월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네파 여성 헤비 다운(27만6000원), 라푸마 남성 구스 다운(26만5000원) 등이다.


쿠팡이 전국 유명 워터파크 입장권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워터파크 2017 시즌 오픈’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의 유명 워터파크 이용권을 최대 6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각각의 상품을 서울/경기, 경상/강원, 충청/전라 등 지역별로 분류해 고객들의 여행지역에 따라 이용가능 한 워터파크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수도권 인근에 위치한 워터파크는 교통이 편리해 당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쿠팡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스파 시설을 갖춘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종일권’을 2만7900원에 판매한다. 또 스릴 넘치는 야외 놀이 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종일권’을 46%할인된 가격인 2만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여름 정기 세일을 맞아 29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등 경인 10개 점포와 대구점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신형 SUV 코나 경품 행사'를 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영수증 하단의 별도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포별로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현대자동차 신형 SUV 코나'는 각 점별 1명씩, 총 11명을 추첨해 다음 달 27일에 발표한다. 


한샘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매장 '굿윌스토어 한샘 1호점'을 열었다.

한샘은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에 연 굿윌스토어를 장애인 판매사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비영리 매장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장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은 또 다른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약 150평 규모로 들어선 굿윌스토어 한샘 1호점에는 의류, 주방용품, 소형가전, 완구 등을 구비해놨다. 판매 물품 모두가 기증 받은 제품으로, 한샘은 기증품 구비를 위해 지난 5월 말부터 서울 본사와 안산 제조본부에서 기증 캠페인을 진행했다. 판매 물품 중에는 전 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선수,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의 사인 티셔츠도 있다.

한샘은 이번 매장 오픈에 앞서 지난 2월 장애인 직원을 전문적, 체계적으로 채용 관리할 수 있는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주식회사 한마음을 설립했다.


◆ 이랜드의 대구 소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8월27일까지 여름 축제 '아쿠아판타지&좀비타운'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낮에는 시원한 하와이안 휴양지로, 밤에는 역대급 공포마을로 변신하는 테마로 꾸며졌다. 

낮에는 아쿠아 퍼레이드와 바닷속 테마의 아쿠아 포토존, 초특급 물총대란 등 다양한 여름 콘텐츠로 채웠다. 아쿠아빌리지에 100m 길이의 슬라이드와 어린이 전용풀장 등을 설치해 물놀이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밤에는 이월드 어드벤처광장 전체가 좀비타운으로 바뀐다. 초대형 좀비들이 출몰하는 좀비습격, 직접 좀비로 변신할 수 있는 좀비분장소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들로 꾸몄다.


◆ 하나투어가 2017년 정규직 공채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하나투어는 오는 7월10일까지 영업과 상품개발기획 부문에서 '2017년 대졸 공채연계형 인턴'을 온라인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학력의 기 졸업자와 2017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전공 제한은 없다. 남성지원자의 경우 군필 또는 군면제자여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관광통역안내사 또는 여행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제2외국어에 능통한 자 등을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1차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 이들은 8월1일부로 입사하게 된다. 이후 10월까지 3개월간 현장 근무를 거쳐 성과를 토대로 공채전환여부가 결정된다. 서류 접수는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pany.com)의 채용정보 란에서 하면 된다.


◆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사내 조직문화 캠페인 'D-Style HERO를 찾아라'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이 직접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직과 회사, 고객을 위해 작은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는 숨은 영웅(임직원)을 추천하는 캠페인으로, 동료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조직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천 받은 직원은 동료가 쓴 칭찬 메시지를 익명의 메일로 받는다. 연말에는 타의 모범인 된 D-Style HERO(임직원)를 선정해 표창장 및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