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롯데제과, 수박의 반전…'거꾸로 수박바'

  • 2017.06.29(목) 17:23

다음은 6월 29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롯데제과가 CU와 공동 개발한 빙과 '거꾸로 수박바'를 29일부터 판매한다. ‘거꾸로 수박바’는 전국 CU편의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000원으로 기존 ‘수박바’와 동일하다. 7월부터는 2+1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기존 ‘수박바’의 빨간색 부분(멜론, 수박 맛)과 초록색 부분(딸기 맛)의 위치를 바꾼 것이 특징이다. 기존 ‘수박바’에서 상대적으로 작았던 초록색 부분을 크게 늘려 딸기 맛을 강화했다. 그간 초록색 부분을 늘려달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를 반영하여 위 아래가 뒤바뀐 제품을 출시했다.


오비맥주는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여름을 맞아 상큼한 맛이 특징인 ‘호가든 레몬’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가든 레몬’은 작년 겨울에 선보인 ‘호가든 유자’, 올 봄에 출시한 ‘호가든 체리’에 이은 호가든의 세 번째 기획 제품이다.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신선한 레몬 과즙이 더해져 풋풋하고 상큼한 풍미가 특징이다. 요즘처럼 더운 여름철에 즐기기에 제격이다. 500ml 캔 제품으로만 출시되는 ‘호가든 레몬’의 알코올 도수는 호가든과 같은 4.9도다.

‘호가든 레몬’은 한국에서만 제조, 판매되며 7월 초부터 국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여름 한정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500ml 캔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2000원 대 초중반에 형성될 예정이다.


◆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는 월트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스파이더맨 캐릭터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기존 다양한 스파이더맨 중에서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에 합류하며 보여준 특유의 익살과 재기 발랄한 캐릭터를 강조한 이미지들을 엄선했다.

총 19가지 스타일로, 4만7500장 물량을 준비했으며, 전국 홈플러스 138개 점포 및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아동용 1만2900원, 성인용은 1만5900원부터이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는 2장 이상 구매시 20%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이 인기 아이스크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메로나수세미(3900원)를 업계 단독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주방용품을 실용적으로 사용하면서도 재미있고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겸비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메로나수세미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텀블러나 머그컵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를 반영해 막대형 상품으로 제작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상품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수세미로 모양과 색깔뿐 아니라 상품 패키지도 그대로 재현했다.

수세미의 손잡이 또한 메로나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막대와 동일하게 제작해 상품 고유의 특징과 재미를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메로나수세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메로나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냉장 간편요리양념 전문 브랜드 다담이 조림볶음양념 신제품 2종 ‘마파두부양념’과 ‘갈치조림양념’을 출시했다. 이번에 CJ제일제당 다담이 새롭게 출시한 조림볶음 양념 2종은 전문 셰프와 연구원이 전문점 수준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레시피대로만 하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실패 없는 요리를 할 수 있다.

다담 갈치조림양념은 40년 전통의 갈치조림 전문점의 비법 양념을 재해석하여 조리 시 칼칼한 매운 맛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갈치에 냉장고 속 무, 양파 등 채소 등과 다담갈치조림양념을 함께 넣어주면 무 엑기스가 맛을 살려주고 매실 엑기스가 생선 비린내를 잡아줘 실패 없는 생선조림이 완성된다.

다담 마파두부양념은 고급 중식당의 비법이 담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볶은 돼지고기, 대파,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재료들을 풍부하게 담아 풍미와 식감이 살아있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두반장이 아닌 고추기름과 된장을 사용해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낸다. 다담 마파두부양념과 다담 갈치조림양념의 소비자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150g(3~4인분) 제품이 각각 1580원이다.


오리온이 여름을 맞아 대표 생감자 스낵인 포카칩과 스윙칩의 ‘푸드트럭 시리즈’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푸드트럭 시리즈’는 2030세대의 새로운 음식문화로 자리잡은 야시장의 푸드트럭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다. 100% 생감자칩에 푸드트럭 인기 메뉴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은 강렬하고 중독적인 매운맛의 ‘포카칩 크레이지 불닭맛’과 고소한 갈릭버터와 새우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 ‘포카칩 하와이안 갈릭쉬림프맛’, 두껍게 썬 생감자칩에 바비큐의 깊은 맛을 낸 ‘스윙칩 큐브스테이크맛’ 등이다. 세 가지 모두 올해 갓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를 사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한국파파존스㈜가 여름철 국민 과일로 떠오르고 있는 열대과일 ‘망고’를 활용한 ‘망고 슈림프 피자’를 출시한다. 파파존스는 오는 30일부터 여름 신메뉴로 ‘망고 슈림프 피자’를 선보인다. ‘망고 슈림프 피자’는 파파존스의 저온 숙성 도우 위에 망고와 신선한 새우를 탑토핑으로 듬뿍 올려 오븐에 구운 이색 메뉴다.

매콤달콤한 망고 하바네로 소스로 마무리해 입맛 돋우는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피망과 양파의 아삭함, 탱글탱글한 새우와 모차렐라 치즈의 쫄깃한 식감이 먹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큼지막한 망고는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풍성한 과즙을 맛볼 수 있다.


◆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국내 뷰티업계 최초로 자체브랜드 ‘식물나라’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삐삐 롱스타킹’이 협업한 선케어 ‘식물나라 산소수 삐삐 롱스타킹 에디션’ 1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식물나라는 올리브영이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지난 2012년 론칭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가성비 화장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삐삐 롱스타킹'과 협업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총 12종으로, 기존 스테디셀러 9종의 패키지 리뉴얼과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3종 중 하나인 ‘식물나라 산소수 페이스 앤 바디 선 크림(200ml/1만9800원)’은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대용량으로 높은 ‘가용비’를 자랑한다.

또 피부 고민별 맞춤 컬러 선쿠션인 ‘식물나라 산소수 톤 업 선 쿠션(본품 15g+리필 15g/1만7800원)’도 기존 피치, 화이트 색상에 민트와 퍼플 컬러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파리바게뜨가 부드럽고 쫄깃한 식빵에 풍부한 토핑을 넣어 ‘뜯어먹는 식빵’으로 주목을 끈 ‘천연효모 쿡(Cook)빵’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신메뉴 2종을 추가 출시한다. ‘천연효모 쿡(Cook)빵’은 ‘요리하다’의 쿡(Cook)과 빵의 합성어로, 천연효모빵에 요리를 접목시켜 맛과 풍미, 식감,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콘셉트의 빵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천연효모 맛탕 쿡(Cook)빵’은 부드럽고 쫄깃한 빵 반죽에 달콤하게 졸여진 고구마와 화이트 머랭을 넣어 식빵 형태로 구워낸 제품이다. 바삭하게 구워진 식빵을 손으로 뜯으면 가벼운 식감의 머랭과 부드러운 고구마가 결마다 들어있어 맛탕 특유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천연효모 레몬 쿡(Cook)빵’은 쫄깃한 빵 반죽 사이에 상큼한 레몬 커스터드 크림과 바삭한 레몬 크럼블이 맛의 앙상블을 이룬다. 식빵 결 사이에 진한 레몬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스며들어 있어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크림의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