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애경, 리큐 '진한겔'

  • 2017.07.03(월) 17:17

다음은 7월 3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애경의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는 진한겔 3종을 출시했다. 세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하이진, 강력한 오염물과 얼룩 제거를 위한 알카파워,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베이킹소다등이다.

쉐이크쉑(Shake Shack)은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버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버거는 서프앤쉑(Surf ‘N’ Shack) 버거(1만4900원)와 더 밍글스 버거(1만2900원) 등 두 가지다.


던킨도너츠가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하와이 스타일 디저트 '말라사다' 등 도넛 3종을 출시했다.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가 아디다스와 콜라보를 통해 이번 여름 한정판으로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스프라이트의 청량감과 트렌디한 감각의 브랜드 이미지를 독창적인 아트웍으로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콜라보에는 스트리트 그래픽 아티스트가 작업에 참여, 도심 속 길거리를 자유분방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느낌의 길거리를 표현한 ‘크리에이터’ 버전과 스프라이트 컬러의 아디다스 운동화가 형상화된 ‘마이아디다스’ 버전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각각 250ml 캔 제품과 500ml 페트 제품으로 나와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설화수가 홍삼진액의 항산화 효능을 지닌 40일 숙성 프리미엄 한방 비누 '궁중비누'를 출시한다.

 

설화수 궁중비누의 핵심 원료는 고려인삼, 그 가운데에서도 인삼을 껍질째 증기로 쪄서 건조시킨 홍삼이다. 궁중비누는 수증기와 높은 온도로 인삼을 정련하는 인삼 가공법을 적용해 업그레이드 됐다. 이를 통해 기존 대비 2배 더 많은 한국산 홍삼진액을 함유해 항산화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00g들이 2개와 비누 받침대를 더해 4만5000원대.



◆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 화장품의 베스트셀러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에 '울랄라 1537'의 일러스트를 담은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페셜 세트는 디자인 스튜디오 울랄라 1537의 천진난만하고 익살스러운 감각을 담은 틴케이스를 그린,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코 주변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2 단계 코 전용 마스크와 블랙헤드·모공 등을 가려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안티-포어 미니마이징 실러로 구성돼 스페셜 키트 하나로 코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스페셜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www.cnp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블랙헤드 마스크 1제, 2제 4회분+블랙 면봉+안티-포어 미니마이징 실러 3ml 미니어처가 들어간 제품 기준 1만3000원.



◆ 녹십자가 짜먹는 형태의 간장질환치료제 '하이간'을 출시했다.


하이간은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과로, 스트레스 등으로 악화한 현대인의 간기능 정상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하이간의 주성분인 '엘-오르티닌'과 '엘-아스파르트산'은 각각 체내 독성 암모니아를 배출해 간 해독작용을 돕고, 에너지 생성 및 간 세포를 회복시켜 고암모니아혈증, 만성간염 등의 치료에 효과가 있다.  


기존 정제, 연질캡슐 제형의 제품과 달리 국내 스틱형 파우치 형태의 액제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달콤한 맛과 함께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 휠라 키즈(FILA KIDS)가 '바캉스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바캉스 래시가드 컬렉션'은 어린이 피부 건강과 스타일을 책임져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래시가드를 중심으로 워터 팬츠, 아쿠아슈즈, 선캡 등 액세서리까지 구비해 바캉스 풀 코디가 가능하다.

 

래시가드에는 자외선 차단 99%의 고기능성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어깨와 목덜미 부분에 UV알람 프린트를 부착해 자외선 수치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물에 젖어도 빠르게 마르는 속건성 소재로 체온 유지에도 적합하다.




◆ 헤라(HERA)가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오렌지 립스틱 (Orange Lipstick) 오 드 뚜왈렛'을 출시했다.

 

오렌지 립스틱 오 드 뚜왈렛은 오렌지 립스틱을 바른 서울리스타의 이미지를 표현한 향수다. . 청량한 오렌지와 레드 자몽, 강렬하고 이국적인 터키 로즈의 플로랄 노트가 어우러졌다. 헤라는 이번 향수의 스토리텔링을 위해 포토그래퍼 최랄라, 세계적인 신예 조향사 '캐런 보잉' 등과 각각 콜라보를 진행했다. 가격은 50ml 기준 5만원.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