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미식(味食)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상온 간편식’을 출시했다. ‘고메 상온 간편식’은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고메 토마토미트볼’, ‘고메 크림베이컨포테이토’ 등 총 3종이다. 고기를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구현했다. 셰프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야채를 곁들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조리가 쉽고 장시간 보관이 가능한 간편식을 선호하는 1~2인 가구 특성에 맞춰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는 상온 제품으로 개발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1분30초만으로 근사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출시한다. 이달의 케이크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와 이달의 음료 ‘스트로베리 블라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맛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7월 개봉 예정 영화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달의 맛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블루베리와 상큼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여기에 스파이더맨의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프레첼볼이 더해져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 오리온이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 ‘마켓오 스틱 치즈케이크’,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2종을 출시한다.
스틱 치즈케이크는 호주 타투라 크림치즈, 벨기에 버터, 국내산 생계란 등 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깊고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생크림 카스테라는 폭신하고 촉촉한 카스테라에 부드러운 덴마크산 우유크림을 듬뿍 넣어 케이크 모양으로 만든 디저트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이 특징이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6종과 에이드2종을 출시했다. 올 여름 라그릴리아의 메뉴 콘셉트는 ‘리프레싱 썸머 레시피(Refreshing summer recipe)’로 전복, 문어, 새우 등 보양식재료와 깔라만시처럼 비타민이 풍부하며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6종은 ▲샤프란 전복 리조또 ▲문어 오일 스파게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 ▲토마토 가스파초 ▲제철과일 & 리코타 샐러드 ▲토마토 모짜렐라 콜드 푸실리이며 에이드 2종은 ▲깔라만시 에이드 ▲레드멜론 에이드다.
◆ ㈜엠포유가 카카오프렌즈와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를 오는 5일 G마켓을 통해 론칭한다.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는 한정수량으로1만9900원에 판매된다. 핸디형 선풍기의 인기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책상이나 차량 등에 비치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는 스마트 IC를 탑재한 지능형 메인보드 사용으로 전압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며, 동일용량 대비 32% 향상된 효율과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해준다. 또 편리한 버튼클릭으로 약풍, 중풍, 강풍 3단계로 풍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4시간 완전 충전시 최대 6시간 3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LED창으로 편리하게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