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CJ제일제당 "집에서 즐기는 쉐프 요리"

  • 2017.07.04(화) 17:55

다음은 7월 4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CJ제일제당이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미식(味食)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상온 간편식’을 출시했다. ‘고메 상온 간편식’은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고메 토마토미트볼’, ‘고메 크림베이컨포테이토’ 등 총 3종이다. 고기를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구현했다. 셰프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야채를 곁들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조리가 쉽고 장시간 보관이 가능한 간편식을 선호하는 1~2인 가구 특성에 맞춰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는 상온 제품으로 개발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1분30초만으로 근사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출시한다. 이달의 케이크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와 이달의 음료 ‘스트로베리 블라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맛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7월 개봉 예정 영화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달의 맛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블루베리와 상큼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여기에 스파이더맨의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프레첼볼이 더해져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오리온이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 ‘마켓오 스틱 치즈케이크’,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2종을 출시한다.
스틱 치즈케이크는 호주 타투라 크림치즈, 벨기에 버터, 국내산 생계란 등 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깊고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생크림 카스테라는 폭신하고 촉촉한 카스테라에 부드러운 덴마크산 우유크림을 듬뿍 넣어 케이크 모양으로 만든 디저트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이 특징이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6종과 에이드2종을 출시했다. 올 여름 라그릴리아의 메뉴 콘셉트는 ‘리프레싱 썸머 레시피(Refreshing summer recipe)’로 전복, 문어, 새우 등 보양식재료와 깔라만시처럼 비타민이 풍부하며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6종은 ▲샤프란 전복 리조또 ▲문어 오일 스파게티 ▲쉬림프 콘치즈 그라탕 ▲토마토 가스파초 ▲제철과일 & 리코타 샐러드 ▲토마토 모짜렐라 콜드 푸실리이며 에이드 2종은 ▲깔라만시 에이드 ▲레드멜론 에이드다.


㈜엠포유가 카카오프렌즈와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를 오는 5일 G마켓을 통해 론칭한다.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는 한정수량으로1만9900원에 판매된다. 핸디형 선풍기의 인기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책상이나 차량 등에 비치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핸디형 선풍기는 스마트 IC를 탑재한 지능형 메인보드 사용으로 전압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며, 동일용량 대비 32% 향상된 효율과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해준다. 또 편리한 버튼클릭으로 약풍, 중풍, 강풍 3단계로 풍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4시간 완전 충전시 최대 6시간 3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LED창으로 편리하게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