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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프]현대백화점 "해외 100개 브랜드 최대 반값에"

  • 2017.07.04(화) 17:55

다음은 7월 4일 브리프 내용이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7일부터 대구점을 시작으로 점포별로 순차적으로 ‘현대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해외패션 대전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행사 시작일을 1주일 가량 앞당겼다. 행사에는 무이·멀버리·아르마니 꼴레지오니· 지미추·이자벨마랑·알렉산더왕·질샌더 등 총 10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율은 50% 수준이다.

행사 참여 점포는 8곳으로 각 점포별 행사 일정은 대구점(7월7일~9일, 8월24일~27일), 무역센터점(7월14일~16일, 8월16일~20일), 압구정본점(7월24일~30일, 8월16일~20일), 부산점(8월14일~17일), 울산점(8월21일~31일), 판교점(8월23일~27일), 목동점(8월31일~9월3일), 천호점(9월14일~17일, 9월21일~24일) 등이다.


◆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에서 ‘전국 각 지역 먹거리’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지역 맛집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맛집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롯데마트몰에서 주문 후 2~3일 이내에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역 맛집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롯데마트몰에 접속해 기획전 코너에 들어가 ‘전국 맛집 먹거리 명물 기행’을 클릭해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이번에 롯데마트몰에서 준비한 지역 맛집 상품은 총 38가지로 온라인 블로그 및 다수의 소비자가 직접 맛집으로 평가한 식당들로, 식품 제조 가공업 허가를 받아 맛과 품질이 모두 검증된 업체다.


SK플래닛 11번가가 7월 한달 동안 ‘쿨 썸머가 궁금할 때’ 프로모션을 연다. 전 카테고리 종합세일부터 제조사, 유통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백화점 동시세일,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11번가의 대세 마케팅을 총동원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11번가의 운영노하우를 기반으로 그간 고객들의 호응이 가장 뜨거웠던 알짜배기 혜택들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더운 여름을 이겨낼 시원한 혜택들을 풍성하게 마련해 올 상반기 11번가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한다는 것이 이번 행사의 취지다.

7월 한달 간 역시즌, 패션·뷰티, 유아동, 리빙, 마트, 디지털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쿠폰(카테고리별 할인율, 최대 할인금액 상이) 발급, 패션·뷰티 카테고리 대상 T멤버십 11% 차감 추가할인(최대 3000원)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6일까지는 식품 카테고리 대상 11% 할인(최대 5000원) 쿠폰발급 및 구매후기 작성시 OK캐쉬백 최대 5% 적립 등을 제공한다.


CJ오쇼핑은 오는 6일 저녁 8시 45분 신규 식품 프로그램 ‘쿡민셰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쿡민셰프’는 유명 셰프가 출연해 자신이 개발에 참여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요리법도 제안하는 홈쇼핑 ‘쿡방(요리방송)’이다.

‘쿡민셰프’는 ‘국민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셰프가 될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이연복, 정호영, 미카엘 등 국민 모두에게 유명한 셰프가 직접 만든 좋은 상품을 소개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6일 방송에서는 이연복 셰프의 ‘딤섬’과 ‘샤오롱바오’가 소개된다. 딤섬 7팩과 샤오롱바오 6팩(고기, 김치, 새우 각 2팩) 구성에 사은품으로 샤오롱바오 3팩을 더해 총 16팩이 4만9900원에 판매된다. 이후 방송에서는 정호영 셰프의 ‘안창살 치즈 햄버그스테이크’, 미카엘 셰프의 ‘폭립 바비큐’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이 4일 오전 육군 제6보병사단(경기도 포천 소재)을 방문해 2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지원했다. 이번 군부대 위문품 지원 행사는 롯데그룹 유통BU 사회공헌 통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를 주제로 군 장병들을 응원하고 그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위문품을 지원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 이진형 육군 6사단장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임직원 및 경영주, 군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세븐일레븐은 장병들의 편의를 도울 세탁기 45대를 전달하고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옥션이 ‘레고(LEGO)’와 손잡고 오는 12일까지 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아빠와 나 1+1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각 패키지는 10살 미만 아이들을 위한 ‘스타워즈·슈퍼히어로 시리즈’와 10살 이상 고학년 자녀를 위한 ‘TECHNIC 시리즈’ 2종으로 마련돼 있어 아이 연령대에 맞춰 테마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인 ‘타이 스트라이커(75154)+타이 스트라이커​TM​ 마이크로파이터(75161)’는 저학년 아이를 위한 패키지로, 39%할인된 7만4900원에 300개 한정 판매한다. 고학년 자녀와 함께 즐기는 ‘CLAAS 엑세리온 5000 TRAC VC(42054)+청소차와 굴착기(60152)’도 50개 한정, 14만6900원에 선보인다.


◆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오는 31일까지 ‘혼술족 안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혼술족∙홈술족들이 가벼운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군은 ▲원물 안주류 ▲냉동 안주류 ▲육가공류 등 크게 3가지로, 제품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물 안주류는 프리미엄 영양간식 ‘츄앤’과 ‘사브작’ 제품으로 구성됐다. ‘츄앤 고구마츄’, ‘츄앤 군고구마츄’, ‘츄앤디저트 무화과호두’와 ‘사브작 큐브 김스낵 크랜베리&허니’, ‘사브작 매콤페퍼 아몬드촘촘’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냉동 안주류는 즉석요리로 즐길 수 있는 ‘안주야’와 디저트로 구성, ‘매운양념 곱창’, ‘안주야 불막창’, ‘안주야 무뼈닭발’, ‘오리지널 브라우니’ 등을 선보인다. 육가공류로는 ‘콰트로 치즈그릴 비엔나’, ‘리치부어스트’, ‘콰트로 치즈그릴 프랑크’ 등 다양한 소시지 제품이 판매된다. 이와 함께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 중 15명을 추첨하여 ‘도자기 소주잔(4EA)’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지난 3일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유통 업계 최초로 ‘ISO 37001’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식은 롯데닷컴 김형준 대표이사, 윤상선 지원부문장,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 이원기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롯데닷컴 본사에서 진행됐다.

‘ISO 3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정식 제정한 조직의 반부패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기준이다. 윤리경영, 청렴활동, 법규준수, 내부통제, 뇌물수수방지활동 등 반부패를 위한 구체적인 실천 지침을 제시하고 있으며, 전세계 기업을 동일한 기준으로 평가해 인증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은 ‘렉스(LECS; Lotte.com E-commerce Customizing Service)’ 비즈니스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도 e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기업에 동일한 평가 기준이 적용되는 ‘ISO 37001’ 인증을 받음으로써 롯데닷컴은 국내외 소비자와 파트너사에게 투명한 기업문화를 모두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현대홈쇼핑이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국장학재단 대회의실에서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 안양옥 한국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인재육성 장학금 2억원을 전달했다.

현대홈쇼핑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우수한 학업 성적을 거두고 있는 방송 관련 학과 대학생 지원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10년째 젊은 방송 인력 양성을 목표로 방송 관련 전공 학생들의 학자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29개 학교를 대상으로 총 14억5000만원을 지원했고 수혜 학생은 770명에 이른다. 이 중 절반 가량의 학생은 졸업 후 방송 관련 업계로 취업해 현재 방송 PD, 콘텐츠 제작, MD, 마케팅 등 우리나라 방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직무에 종사하고 있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필리핀에 경공격기 FA-50PH 12대 모두를 성공적으로 인도했다. FA-50PH는 KAI가 미국 록히드마틴과 공동 개발한 고등훈련기 T-50을 기반으로 첨단 항전장비와 무장장착이 가능한 필리핀 수출형 경공격기다.

지난 2014년 3월 KAI는 필리핀과 FA-50PH 12대 약 4.2억 달러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최초 2대는 필리핀 공군의 조기 납품 요청에 따라 계약 발효 후 18개월 내 이뤄졌으며 잔여 10대는 2016년 12월부터 올해  5월까지 5회에 걸쳐 직접 비행방식으로 인도됐다. KAI는 공군 창설 70주년에 맞춰 FA-50PH 전력화를 원하는 필리핀군 요청에 따라 계약 납기보다 3개월 조기 납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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