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 '런던 명물' 빨간 버스로 서울 투어!

  • 2013.10.16(수) 14:45

▲ 영국항공과 주한 영국대사관이 잉글랜드 관광청 후원으로 16일 오전 서울 코엑스 앞에서 소비자 추천 이벤트 '그레이트 런던 버스 투어'를 실시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영국 최대 항공사 영국항공은 잉글랜드 관광청 후원으로 소비자 초청 이벤트 ‘그레이트 런던 버스 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영국의 대표적인 명물인 빨간 2층 버스 ‘그레이트 런던 버스 (GREAT London bus)’를 서울 한복판에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로, 신청자 중 20명에게만 기회가 돌아간다.

선발된 20명의 탑승객들은 10월 19일 광화문에서 집합해 버스를 타고 서울 시내를 드라이브 하는 것은 물론 영국을 대표하는 문화인 애프터눈 티를 즐기기 위해 서울 신라호텔을 방문, 영국 왕실 가족들의 개인 수석 셰프로 활동한 캐롤린 로브(Carolyn Robb)의 영국 정통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탑승자들은 영국 왕실에 납품하는 ‘D.R 해리스 앤 코 (D.R. Harris & Co)의 각종 세면 용품을 채워 넣은 와시백 (wash bag)을 비롯한 마카롱, 친환경 문구세트 등 각종 기념품을 제공받게 되며, 총 2명에게 영국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선물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