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동원F&B '자연한입 ICE 망고'

  • 2017.07.13(목) 17:40

다음은 7월 13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원F&B는 '자연한입 ICE 망고'를 출시했다. 100% 망고 원물을 사용했으며 첨가물이나 감미료를 넣지 않았다. 가격은 120g에 1980원.

롯데제과는 빙과 '고드름 레몬아이스'를 출시했다. 얼음 속에 레몬과즙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 비타민 C도 70mg(1일영양소 기준치 55mg) 함유됐다. 가격은 1500원.


뚜레쥬르는 조리빵을 출시했다. 옥수수 샐러드 브레드, 치즈 갈릭난 브레드, 올리브 포카치아 등 3종이다.

 

 

◆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새롭게 변신한다. 글로벌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환타’는 짜릿한 맛으로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만큼, 끝까지 짜먹고 싶은 환타의 맛을 강조한 브랜드 로고와 보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환타의 새로운 로고는 시원한 네이비 컬러에 흰색 바탕으로 청량감을 반영했고, 서체는 원형에서 사각으로 변경해 생동감 있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가장 큰 변화는 독특한 트위스트 보틀(600ml)에 있다. 짜먹는 듯한 트위스트 보틀로 형상화해 환타의 재미있는 이미지와 짜릿한 맛을 전달하고자 했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그립감을 살렸고 하단에는 엠보싱 처리를 하여 톡톡 튀는 탄산의 상큼함을 표현했다.



◆  샘표 '폰타나(Fontana)’에서 1인 가구를 위한 파스타 키트를 출시했다. 파스타 면과 소스, 그리고 각각의 파스타 맛을 배가시켜 주는 재료 등 세 가지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어 파스타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인분 용량으로 혼밥족에게도 제격이다.


기존의 분말이나 농축 형태의 소스가 아닌 파우치형 액상 소스로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보다 제대로 구현했다. 이번에 선보인 폰타나 파스타 키트는 베네치아 갈릭 봉골레 파스타,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 로마 갈릭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시칠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 등 네 종류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