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18호점 오픈

  • 2017.07.13(목) 17:41

다음은 7월 13일 브리프 내용이다.

호텔신라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18호점인 세평맛집을 재개장했다. 호텔신라는 주변상권 조사를 통해 메뉴를 개발해 전수했고, 식당 환경도 개선했다. 세평맛집 메뉴는 세평고기국수, 통문어 흑돈샤부, 흑돼지 돈가스다.

 


현대백화점은 미국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 국내 1호 매장을 목동점에 오픈했다. 영업면적은 297㎡(90평)규모로 백화점 키친 브랜드 중 최대 규모다.

 


SK플래닛은 11번가의 애플리케이션에 생체인증 기술을 도입했다. 생체인증이 가능한 모바일 기기에서 홍채 및 지문인식으로 로그인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은 7월 13일부터 국내 창고형 할인점 최초로 ‘팔도 소주’를 판매한다.


이번에 롯데 빅마켓에서 판매하는 지역 소주는 기존 ‘처음처럼(경기/강원)’과 ‘참이슬(서울)’, ‘참이슬 클래식’ 3품목에 이어, 충청도 ‘오투린’, 전라도 ‘잎새주’, 경상북도 ‘맛있는참’, 경상남도 ‘좋은데이’, 그리고 제주도 ‘한라산’ 등 총 5개 품목이다.



AK플라자는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전 점 동시 진행되는 ‘쿨캉스 페스티벌’을 통해 선글라스, 수영복, 슈즈, 여름의류 등 바캉스 관련 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  네네치킨이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애정’ 매장으로 선정된 가맹점주 3명을 네네치킨 본사로 초대해 황금닭 5돈을 전달했다. 네네치킨은 최애 매장 선정을 위해 지난 6월 ‘전국 네네자랑’ 이벤트를 실시하고 가맹점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확인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220여개의 가맹점이 후보로 올랐고 이 중 충북 제천1호점, 대전 학하덕명점, 부산 명지오션시티점이 최다 득표 TOP3 매장으로 선정됐다. 이날 진행된 증정식에는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 회장이 직접 가맹 점주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황금닭 5돈을 각각 전달했다.



롯데푸드㈜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롯데푸드 본사 앞에서 진행된 ‘사랑 나눔 헌혈행사’에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헌혈증을 기부했다.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소속 임직원들은 대한적십자사 서부혈액원과 함께 2012년부터 매년 2월과 8월에 ‘사랑 나눔 헌혈행사’를 실시해왔다. 올해는 이른 무더위로 인한 헌혈자 감소로 혈액난이 심각해 기존보다 한 달 앞당긴 7월에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8월16일까지 참가신청서, 출품작 디자인 시안 등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한다. 산업디자인 전문가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이 심사해 8월25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1등(1명)에게는 장학금 500만원을, 2등(1명)과 3등(1 명)에게는 각각 장학금 300만원과 200만원을 준다.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디자인 공모 품목은 헤어드라이어와 무선 스틱청소기다. 두 가지 중 한 가지만 선택해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제출서류를 지정된 문서양식에 맞춰 14일부터 8월16일까지 이메일로 내면 된다.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와 약관동의서, 출품작 디자인 시안과 설명서, 재학증명서다. 양식은 하이마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홈플러스가 지난 9월 출시 이후 2주만에 조기완판을 기록한 대만 대표 디저트 펑리수를 올해도 선보이며 대만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간다. 특히 올해는 대만 여행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have item)’인 파인애플 펑리수 외에 초코 펑리수를 새롭게 추가해 상품 구색을 확대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92개 매장에서 대만 대표 디저트인 ‘파인애플 펑리수(20개입)’와 ‘초코 펑리수(18개입)’를 기간 한정 물량으로 마련해 각 8990원에 판매한다.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와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건강관리를 위해 홍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의 여름철 대표 제품인 ‘홍삼달임액’ 구매 시 찬물에도 쉽게 녹는 ‘홍삼쿨(10포)’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성 건강용 제품인 화애락진(본) 2개 구매 시 동인비초 클렌징폼을 증정하고, 어린이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 1~3단계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물놀이 때 좋은 ‘홍이장군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해 16일까지 ‘피츠 수퍼클리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 ‘피츠 수퍼클리어’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무더운 날씨 속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피츠' 광고 키워드인 ‘마신 후 3초면 알게 되는 최적의 깔끔함’에 맞춰 소비자가 화면을 보고 시작신호인 ‘피츠’를 외친 후 정확히 3초에 버튼을 눌러 정지시키는 ‘3초를 잡아라’ 게임과 인스타그램 모양을 살린 포토 보드를 들고 ‘3,2,1 피츠’ 신호와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3초 포토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그룹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13일 전 국민 정보보호 실천 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체결식은 서울 송파구 소재의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에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김형준 롯데닷컴 대표이사, 백기승 한국인터넷진흥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 국민의 안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을 위한 정보보호 실천 홍보에 뜻을 모으기로 했다. 롯데는 한국인터넷진흥원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정보보호 실천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지원을 약속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등 주요 유통 계열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정보보호 실천 캠페인 콘텐츠 노출 ▲정보보호 관련 공모전 및 수상작 홍보 지원 ▲전국 협력사 대상 정보보호지원서비스 참여 독려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필립모리스㈜가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코스(IQOS)'를 15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오는 15일 서울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부산에 아이코스 전용 스토어가 오픈함에 따라 본격적으로 부산에서 아이코스가 출시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부산에 이어 대구, 울산 등 주요 대도시는 물론 분당, 판교, 일산 등 경기권에도 7월 중에 아이코스 스토어 등을 통해 아이코스의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국 주요 도시 출시와 함께 서울 지역의 새로운 편의점 체인에서도 아이코스 및 히츠(HEETS)가 판매된다. 기존 2000 여개 CU 이외에도 7월 13일부터 서울 전역의 미니스톱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세븐일레븐과 이마트위드미 등 총 2,500여개의 새로운 편의점에서 아이코스 및 히츠가 판매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