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동서식품, 케냐 원두 '카누 아이스'로 무더위 싹

  • 2017.07.20(목) 09:12

'카누 아이스 블렌드'·'카누 아이스 라뗴' 출시
케냐 원두에 무지방 우유 함량 높여

동서식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특히 올해는 차갑게 즐겨도 여전히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카누 아이스 라떼'도 함께 선보였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산뜻한 산미가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더운 계절 깔끔하고 산뜻한 맛의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여름에만 판매되는 상품인 만큼 차가운 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며 빠르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했을 당시에도 발매 1개월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기존 카누의 고급스러운 맛에 더해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동서식품은 올해도 시장의 좋은 반응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동서식품은 여름 시즌 음료로 카누 아이스 라떼도 함께 선보였다. 카누 아이스 라떼는 카누 아이스 블렌드 커피와 같은 케냐 원두를 사용했다. 아이스 라떼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산뜻한 커피의 맛과 향을 더했다. 특히 신선한 무지방 우유의 함량을 높여 차갑게 즐겨도 여전히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 아이스 블렌드 출시를 맞아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라는 콘셉트로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공유가 카누를 마시는 모습을 기점으로 도심의 고층 빌딩과 시원한 해변의 두 가지 공간적 배경을 교차하는 구성이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6월 14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카누 아이스 블렌드와 카누 아이스 라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 세종문화회관 뒤뜰에서 무료 시음회를 진행했다. 시음행사는 주변 직장인들의 이동이 많은 점심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다. 시원한 얼음컵에 즉석에서 만든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담아 제공했다.

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광고 온에어와 함께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여느 때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으로 지친 일상에서 활기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