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올 뉴 쏘울' "내 안이 궁금해?"

  • 2013.10.17(목) 15:29

기아차, '올 뉴 쏘울' 내장 인테리어 공개

기아차가 '올 뉴 쏘울'의 내장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기아차는 오는 22일 출시 예정인 ‘올 뉴 쏘울’의 내장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 뉴 쏘울’의 내장은 개성적인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디테일을 살리고, 안락함과 편의성까지 갖춰 스타일과 품질 모두에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프트폼과 블랙하이그로시, 인조가죽 등을 적용했다. 플로어 콘솔부 위에 배치된 시동 버튼, 에어벤트와 스피커의 일체형 디자인 등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또 주행시 음향에 따라 색의 밝기가 리드미컬하게 조절되는 ‘사운드 무드 라이트’와 탁월한 개방감과 채광 편의성을 제공하는 와이드 파노라마 썬루프가 탑재됐다.

앞좌석 시트에는 통풍 기능과 히티드 기능을 장착하고 뒷좌석도 6대 4 분할 폴딩, 히티드 시트 등 다양한 시트기능을 적용했다.

이밖에도 기본 적용되는 그레이 투톤과 블랙 원톤 내장과 다양한 칼라 패키지를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화이트-레드 ▲블루-화이트 ▲바닐라-블랙 조합의 ‘투톤 루프 3종’에 맞춰 실내에 브라운 투톤 시트와 브라운 스티치가 적용된 ‘브라운존’과 시트백에 그린 패턴이 들어간 시트와 그린 스티치가 적용된 ‘그린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 뉴 쏘울’의 인테리어는 소비자들이 쏘울에게 기대하는 수준 높은 완성도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져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