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한금융투자 `보이는 ARS` 서비스 외

  • 2013.10.17(목) 16:57

[증권가 단신]

▲한국거래소= 코스닥협회와 공동으로 21일과 22일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 C4홀에서 ‘2013년 코스닥상장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취업박람회 홈페이지(www.kosdaqjobfair.co.kr)의 채용정보관에서 신청하면 박람회 당일 현장면접에 우선 참가 가능하며, 박람회 참가자(구직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KT뮤직 지니(genie)가 제공하는 100회 음악감상 무료쿠폰을 준다.

▲한국상장회사협의회= 상장회사 감사, 감사위원, 감사업무담당 임원 등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오전 7시30분부터 서울 63컨벤션센터 주니퍼룸에서 조찬 강연을 갖는다. 이민규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가 '끌리는 경영인은 1%가 다르다'는 주제로 강연한다.

▲코스콤= 전통시장과의 상생·협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코스콤은 이에 따라 18~20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13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에 참가한다.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0회를 맞는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는 매년 100여 개 전통시장이 참가해 혁신사례를 소개하고, 특산품 및 별미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인의 평생자산설계 학교’ 3회차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은퇴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없애고 행복한 노후를 맞이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은퇴설계, 은퇴상품, 세무, 부동산, 건강, 저자와의 만남 등 총 6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3회차 교육에서는 은퇴설계, 세무, 건강 강좌를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에서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60명.

▲현대증권= 신반포지점은 17일 오후 3시10분부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향후 유망업종 전망과 투자전략' 이란 주제로 현대증권 신반포지점 김용천 과장이 강의한다.

▲신한금융투자= 업계 최초로 ‘보이는 ARS(Visual ARS)’서비스를 선보였다. ‘보이는 ARS’는 신한금융투자에 전화를 걸었을 때 ARS 음성안내 메뉴를 스마트폰 화면의 반투명 창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다. 청각적 안내 방식에 시각적 기능이 더해져 보다 신속한 메뉴 선택이 가능해졌고 통화시간과 통화대기 시간이 단축된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가 문의는 1588-0365(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투자증권= KStar 주식혼합형·채권혼합형 상장지수펀드(ETF) 신규 상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 동안 KStar 주식혼합형·채권혼합형 ETF 약정 거래를 3억원 이상 달성한 선착순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중복참가도 가능하다.한편, KB투자증권은 연말까지 신규, 기존고객 구분 없이 ETF 전 상품에 대해 HTS, 홈페이지, 모바일 앱(스마톡S)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동부증권= 기존 투자권유대행인이 신규 투자권유대행인을 영입할 경우 신규 투자권유대행인 기여 성과의 50%를 1년간 인센티브로 추가 지급하는 'MGM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MGM이벤트'를 통해 모집되는 투자권유대행인에게는 1년간 성과 보수를 업계 최고 수준인 70%까지 지급할 계획이다.

▲SK증권 = 18일까지 원금비보장형 주가연계증권(ELS) 2종 및 원금보장형 주가연계 파생결합사채(ELB) 1종을 공모한다. 제1120회 ELS는 삼성전자 및 CJ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의 조기상환형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두 기초자산이 매 6개월 조기상환평가일마다 최초기준가격의 95%(6개월, 12개월), 90%(18개월, 24개월), 85%(30개월, 36개월) 이상이면 연 10%의 수익을 지급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