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전자, 'V30' 발렌타인 이벤트…'한대 더'

  • 2018.01.28(일) 10:28

구매고객, 추첨 통해 한대 더 증정

LG전자가 전략폰 'V30'의 라즈베리 로즈 출시에 맞춰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전자는 V30 라즈베리 로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색상의 V30를 한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6일까지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LG전자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선물한다.
 
 

 

LG전자는 V30 라즈베리 로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이 내달 6일 자정까지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LG전자가 3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선착순 구매 고객 3000 명에게 라즈베리 로즈 하드케이스, 투명 젤리케이스,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도 증정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은 LG전자가 진행하고 있는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과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후면은 빛의 반사각에 따라 기품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 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제품 가장자리에 적용된 곡면의 메탈 프레임은 후면과 다른 광택으로 새로운 감성을 준다. 특히 국내 출시된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세련미가 돋보인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를 입혀 졸업,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세련미 넘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