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Biz]기아차 "K시리즈 사면 다양한 혜택"

  • 2014.08.04(월) 17:39


기아자동차는 8월중 K3, K5, K7 등 K시리즈 3개 차종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차량 저금리 할부 ▲주유비 지급 ▲최신 스마트폰 구매 지원 ▲아웃도어 제품 구매 할인 등을 제공하는 ‘K-LIFE(케이-라이프) 패키지 프로그램’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K5 가솔린 모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삼성전자의 최신형 40’’ UHD TV 또는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월드베스트 특별 구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 방산부문 신입사원 35명은 지난 7월28일부터 8월6일까지 진행중인 신입사원 입문과정의 일환으로 8월 3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마현리를 찾아 농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마현리는 2013년 9월 ㈜한화 방산부문이 도·농 교류활성화와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자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곳이다.

 

 

동부CNI는 4일 ‘The-K손해보험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동부CNI는 이에 앞서 The-K 손해보험의 장기보험 고도화 SI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

 

동부CNI는 이번 신규사업 수주 외에 지난달 ‘미래에셋생명 통합유지보수’, ‘인천국제공항 아우리 운영’, 7월에는 ‘교직원공제회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등 기존에 수행했던 사업도 재계약을 이끌어 냈다. 동부CNI의 IT사업 수행 경험 및 전문성, 최근 발생한 회사채 만기상환 대응능력이 대외적으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았다는 평가다.

 

현대제철은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서울교대 연구강의동에서 두 차례에 걸쳐 각각 1박2일 일정으로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천·포항·당진·순천 지역의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 200여명과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초록수비대 가족환경캠프’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초록수비대 가족환경캠프’는 어린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는 미래의 환경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항공은 국내 대형항공사가 단독 운행하던 사이판 노선에 오는 10월1일부터 취항한다. 이 노선은 미국 국적의 다이나믹에어가 작년 10월부터 지난 5월까지 인천 출발·도착 기준 총 110편의 전세기를 운항했지만, 정기노선으로 경쟁체제가 이뤄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사이판을 찾는 여행객도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에서 저가항공의 복수취항은 항공료가 합리적 가격대에 형성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