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Biz]현대차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 플레이 볼~"

  • 2015.06.29(월) 18:52

현대차는 사회인 야구대회인 ‘더 브릴리언트 베이스볼 클래식 2015(The Brilliant Baseball Classic 201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8월 22일 서울 신월구장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서울·경기 ▲경남 ▲경북 ▲충청 ▲전라 등 8개 권역 내 15개 구장에서 총 128개 팀, 3000여명의 선수들과 함께 열띤 야구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이번 대회 동안 참가자들의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야구 용품을 지원하는 한편 카마스터를 전담 팀 매니저로 지정하고 야구장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대회 기간 중 유명 야구 선수로부터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사회인 야구 클리닉을 진행하며 야구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야구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대회 최종 우승팀에게는 500만원, 준우승 팀은 300만원, 3위와 4위 팀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며 우수한 성적을 낸 선수에게는 다양한 야구 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회인 야구단은 오는 7월 26일까지 ‘더 브릴리언트 베이스볼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www.thebbc.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8월 7일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기아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의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는 자동차를 넘어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고자 기아차가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 ‘Re:Design(리:디자인)’ 활동의 일환이다.

기아차는 지난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Re:Design(리:디자인) 프로젝트: 기어 업(Gear Up)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5개를 전세계 각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 각종 SNS에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전세계 11개국에서 선출된 13명의 캠페인 참가자들은 ▲레이싱 서킷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드라이브 ‘챌린지 코스(Challenge Course)’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스스로 코스를 선택해 달리는 드라이브 ‘조이 코스(Joy Course)’ ▲세계적 명사들을 초청해 인생의 자신감을 주는 ‘라이프 토크(Live talk)’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한국GM의 쉐보레(Chevrolet)가 글로벌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The Next Spark)’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인터넷으로 생중계 한다.

오는 7월 1일 오전 11시 45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 미디어 쇼케이스 생중계는 한국지엠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및 다음 TV팟(http://tvpot.daum.net/pot/thenextspark)을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한국GM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을 비롯, 주요 회사 임원들이 더 넥스트 스파크의 특장점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생중계를 통해 소개되는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를 뛰어넘는 최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 장비를 비롯, 향상된 주행 퍼포먼스와 정제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향후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될 쉐보레 브랜드의 글로벌 신모델이다.

 
LG전자가 이번 주부터 8월 말까지 시스템에어컨 세척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시스템에어컨 세척 케어 서비스는 LG전자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시스템에어컨의 실내기를 완전히 분해한 후 필터는 물론 열교환기까지 깨끗하게 세척한다. 시스템에어컨 내부의 곰팡이, 이물질 등을 제거해주고 탈취, 코팅, 항균처리까지 해준다.
 
실내기를 세척하면 열교환기 성능이 올라가면서 냉난방효율이 최대 27% 개선된다. LG전자는 세척 케어 서비스를 처음 받는 고객 가운데 실내기가 5대 이상이면 1대에 대해 세척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용 콜센터(1661-8272)를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기존에 서비스를 받았던 고객들도 행사 기간 중 30% 할인된 가격으로 세척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세척 케어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외기도 무상으로 세척해준다. 또 LG만의 독보적인 필터인 ‘슈퍼공기청정필터’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CJ대한통운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코트라)와 '중소기업 해외물류지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물류센터 확보에 어려움을 겪거나 독자적 해외 물류체계 구축이 힘든 중소기업들이 CJ대한통운의 미국, 일본, 싱가폴, 베트남, 태국, 중국 등 현지 공동물류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양승석 CJ대한통운 부회장은 "코트라와 협력해 우리나라 중소기업들의 해외 물류과정을 적극 지원해 수출강국 대한민국을 이루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염곡동 코트라 10층 회의실에서 김재홍 코트라 사장(왼쪽)과 양승석 CJ대한통운 부회장이 MOU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동서식품은 지난 4월 문화재청과 '문화재 지킴이' 업무협약을 맺고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우리 문화유산 지킴이'로 활동 중이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부터 커피믹스 패키지에 국보 제287호인 '백제금동대향로'가 인쇄된 제품이 출고된다. 백제금동대향로는 부여 능산리 사저에서 출토된 문화유산으로 세련되면서도 섬세한 백제 문화의 진수로 꼽혀왔다. 동서식품은 이번 백제금동대향로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유산들을 제품 패키지에 인쇄할 계획이다.
 
 
GS샵은 내달 1일 사회적기업의 날을 앞두고 30일 오후 3시20분부터 '해들녘애 강진 여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해들녘애’는 전라남도 강진에 있는 사회적기업으로 저소득층, 장애인, 결혼이주민 등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을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가 판매하는 여주는 비타민C 함유량이 레몬보다 높고, 식물성 인슐린이라 불리는 카란틴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여주과립 30포와 여주차 30티백으로 구성됐으며 두 제품 모두 여주 특유의 쓴 맛을 제거하고 간편하게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김광연 GS샵 미디어홍보부문 상무는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사회적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도네이션 방송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